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맛없을때 돌솥 낙지 덮밥 괜찮네요 ㅎㅎ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1. 20. 16:45

본문

728x90
반응형


 

 

 

 

추운 겨울의

하루 하루가 지나가고 있네요

 

 

점심시간이 빨리도 오고

날이 추워서그런가

 

딱히 땡기는 것도 없고

입맛도 없고 그러네요

 

아무생각없이

동네 분식점에 갔어요

 

뭘 먹을까 하다

돌솥낙지덮밥 주문

금액도 착한 5,000 원 이네요

 

 

 

분식점이라

반찬은

노랑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샐프 된장국 ~

 

 

 

오~~

상  나온

돌솥낙지 닾밥을 보니 군침이 도네요

ㅎㅎ

지글 지글

귓가에 들리는 소리는 맛있는 소리구요

ㅎㅎ

 

 

맛깔스런 양념과

탱글 탱글한 낙지

 

그리고

아삭한 양파와 양배추

 

그위에 얻어진

고소하고 향긋한

김가루~~

 

비벼 봅니다

ㅎㅎ

생각보다 맛있구요

 

낙지 돌솥덮밥

입맛없을때 먹으니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