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역술집 꼬치 맛집 민섭이네[치즈폭탄 계란찜]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 31. 14:12

본문

728x90
반응형



쌀쌀한 찬바람이 부는 겨울


따스한


계란찜 어때요 ?




계란찜으로는 


이 정도의 비쥬얼 깡패가 없을듯 합니다. ㅋㅋ



치즈가 흘러 내려요 ㅎㅎ


일명 치즈 폭탄 계란찜이예요




면목역 맛집으로


민섭이네


꼬치전문 소개해요





지하철 7호선


면목역에서 1번출구로 나와서 길을 건너도 좋구요



3번출구 롯데리아 쪽으로 나와 조금만


면목초교 방향으로 올라오면 있어요






이름도 특이한 민섭이네



꼬치류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모듬꼬치


염통꼬치


은행꼬치


그리고 제가 젤루 좋아하는


닭발꼬치



닭발은 매운닭발접시로 한접시로도 


맛볼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꼬치류등


대체적으로 메뉴들


정말 맛있어요



면목동 술집으로


 다양한 꼬치 메뉴와


치즈폭탄 계란찜


추천입니다.




항상 제 돈 내고 먹는  면목역 맛집이랍니다



어떨땐 같이 간 일행이 낼때도 있지만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