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TH_청춘의열병_그못다한이야기_전시회 [디뮤지엄]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2. 1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디 뮤지엄에서 전시중인

YOUTH-청춘의열병_그 못다한 이야기



한가한 일요일

시간은 흐르고 있다

무얼할까 하다가


디뮤지엄에서 전시중인

청춘의 열병 전시회에 가기로 했다


가기전에 필수 코스는

바로 할인 혜택 받는것 ㅎㅎ


한남동에 위치한

디뮤지엄 전시 YOUTH_청춘의열병은 

네이버에서 티켓 판매를 하고있었다




1인당 8,000원

디뮤지엄 회원가입하면

2,000원의 할인혜택 받아

1인당 6,000원에 입장 할 수 있기에

꼭 어플깔고 회원가입 하고 가는건 필수 !!


입장권 티켓팅시 할인혜택 적용될려면

 회원가입 일일이 확인한답니다

인원 각각 다요~~~ 




YOUTH_청춘의열병




입구로 들어가 전시장으로 돌면

제일 먼저 눈에 띄는 네온


 [ 니 새끼 니나 이쁘지 ]

헉 입니다.

맞는말 ㅋ



 [ 내가 너를 어찌 키웠는데 ]


[ 나는 엄마에게 속았어요 ]


전달 메세지가 강하게 오네요

부모의 마음과 청춘의 반란이죠



말하지 않아도

눈빛과 얼굴 그리고 몸에서 말하고 있는듯하다

청춘의 열병 중이라고...





젊은 청춘 해보고 싶은것도 많고

생각없이 무조건 저질러 보고도 싶은

그냥 반항하고자 했던 청춘의 시기



해보고싶었던

모든것들을 해보고자 했던

청춘의 열병





본인이 원하는 어떠한 모습이라도 좋다

나만의 원함을

사진속에 담고 있다


모습이 이쁘지 않고 어이가 없기도 한

황당한 사진들도 있지만


글쎄 그속에서의 얼굴들은 

참으로 밝다는 것이다.



바로 YOUTh_청춘의 열병을_그 못다한 이야기를

하고 있기에 그러한게 아닐까 싶다




전시장을 다 관함하면


전시에  관련된  액자나 여러가지 소모품등 

관련 인쇄물 학용품등 구매할수 있는곳을 설치해놨다

추억으로 간직하기 좋을듯...





YOUTh_청춘의열병_그못다한이야기

2월 9일 목요일 부터 5월 28일 일요일 까지 전시기간이구요


매주 월요일은 휴관

금.토 :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화-일(금.토제외) :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전시종료 30분전 매표 종료하니 시간 체크하세요~~



참고로 여러 사이트에서 할인이벤트 중이구요

잘 찾아서 구매하시면 혜택 2배가 되실거 같아요


그리고 좋은건

해당 전시기간 내 티켓 소지자 및 작품과 함께 촬영한

본인 인증삿으로 재관람이 가능하다 하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