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받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이쁘네요 [46 애플바이트]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2. 2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뜻하지 않은 선물은 

항상 행복한거 같아요

선물받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좋네요



갑자기 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예요

ㅎㅎ


당장 발라 보라며

서두르네요 ㅋㅋ




립스틱이 특이하게 생겼더라구요

크레용 모양처럼 

터치하면서 바르기는 좋을거 같아요


칼라는 46 애플바이트

상큼한 오렌지레드 칼라 네요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립스틱+틴트+립밤]의 

장점만을 한번에 담아

 부드럽게 밀착되는 

펜슬 타입의 컬러 립밤이라하구요


한번에 끝내는 3in1 트렌디 립밤으로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틴트의 오랜 지속력, 립밤의 촉촉함을 한번에 담아

쉽고 간편하게 립 메이크업을

해주는 거라네요


저같이 뭔가 입술에 바르기 귀찮으신 분이나

아침에 바르고 덧바르지 않는 사람들은

지속력이나 편리함에서

더 좋을거 같아요




사용하기 편리하게

펜슬 타입의 립 크레용 모양으로

입술라인까지 꼼꼼하게 표현이 가능할 거 같구요

바를때는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발라주는게 좋데요



화사한 봄이 되어가고 있는 이때

생각지 않았던 선물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럼 밤


상큼한 애플바이트 칼라 바르고

기분도 상큼해 지는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