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왕리 해수욕장 가서 맛본 조개구이 맛집 [해송 조개구이]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2. 2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을왕리 해수욕장 가서 

해변도 거닐고

싱싱하고 맛있는 조개구이도 먹어요


조개구이 맛집 [해송조개구이]





을왕리 해수욕장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를 생각한다면

여기 을왕리 해변이 아닐까 해요


내가 갔을때는 물빠진때라서

바다는 저 멀리 있더라구요



멀리 보이는 바다와 

속을 다 드러낸 갯벌

이것 만으로도 참으로 아름다운 모습이었어요


겨울바람이라

차가웠지만

 웬지 시원하게 다가오는

그런느낌의

 바람을 맞으며 거닐기도 좋구요


그리고

중요한건 바로 먹거리죠


을왕리 해수욕장 까지 왔으니

조개구이 맛집을 가봐야죠 ㅎㅎ


오기전에

어디서 조개구이를 맛볼까 알아보는데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으로

해송 조개구이 집이 

가장 친절하고 신선하고 맛도 좋다는

 평이더라구요


해송 조개구이로 가기로 결정 ~~!!!






해송조개구이집

들어가니

좀 이른 시간 이라 그런가

손님은 아직 없더라구요


창 너머로 바다도 보이고

뷰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구요


주인분들은 연세가 좀 있으신데

정감가게 친절한 느낌 들구요





조개구이 주문~~

나온 비주얼보고 완전 놀람입니다.


조개들은 완전 싱싱함

그 차제구요


조개위에

색색깔의 날치알들

넘 조으다 입니다. ㅋㅋ



가리비들...

토실하게 익어가요


치즈듬뿍 넣어준 은박 사각도시락속에는

키조개들이 들어 있어요

완전 맛있어요






먼저 가리비들 먹구요


좀 글킨 하지만

살아서 움직이는 전복 구워요


열심히 ..

맛있게 먹는

즐거운 시간이 흐르네요


조개구이 맛있게 구워 먹고

국물도 먹고 싶어

탕 주문했어요




조개구이 먹는 동안

먹기 편하도록

탕을 끓여 주셔서

바로 먹기 시작했는데요


국물 또한 시원하고

역시 조개와 해물들이 싱싱하니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다먹고 칼국수까지 클리어 했네요



을왕리 해수욕장에 바람쐬러 가신다면

조개구이 맛집으로 해송 가보세요


해송 조개구이집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