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가서 게도먹고 회도먹고 싶을땐 장사항 맛집 [대게락]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2. 28.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속초 장사항에 가서

게도 먹고 회도 먹고 싶다면


스끼다시 많고

회도 무한리필 되는

장사항맛집 

[대게락]에 가요



속초에 새벽에 도착해서

동명항에 들려 해돋이도 보구요

숙소는

장사항 맛집 대게락이 있는

장사항 쪽에 잡았어요


우리의 목적은 게도먹고 회도먹는 거라는 ㅋㅋ



바다도 산책하고

우린 저녁에는 사람들이 많을거니

일찍부터 가기로 하고

오후시간대에

대게락에 갔어요



들어가기 전에 미리 게를 주문해요

2K 정도가 4명이 먹기에 적당하다 하시네요


대게 2마리 하면 크기에 따라

2k 좀 안되기도 하고

넘기도 하고 그런거 같은데요


어차피 키로로 금액 계산하시는거라

좀 토실한 대게로 2마리 선택하니

2.3k 정도라 하시고

금액은  \ 254,000 이라하네요


생각보다 금액은 꽤 나오는듯...


들어가면서 대게 대금은 미리 계산하고 

 내부 좌석으로 들어가게 하더라구요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니

기본 스끼다시 나와요


무한리필 되는 ㅎ


대게락에서 일하시는분이

음식들 주면서


스끼다시 넘 많이 먹으면

나중엔 배가불러서

정작 메인인 

대게를 남긴다고


스끼다시는 천천히 드시라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계속 주는거라구 ㅋ




스끼다시 먹다보니

맛있게 찐 대게가 나오네요

먹기 좋게 다 손질되어 나오구요


오 ~~~ 스멜

굿이예요




보이시나요 토실 토실한 게살


입안가득

게살의 향과 맛이

완전 짱이예요





드실거 웬만큼 드시면

 요렇게 게딱지 밥 해달라하시면 되구요


스끼다시 중에 다른테이블에 초밥이 있더라구요

우린 안나왔는뎅...


초밥 안나왔다고 말하니

죄송하다고

초밥 주시더라구요


배불러 배불러 하면서도

계속먹고 있는...ㅋ




마지막 코스

역시 라면이죠 ㅎㅎ


서비스라 

많은양을 주는건 아니구요

 

정말 딱

개운한 마무리를 할수 있는 양을 주더라구요





장사항 쪽에 

회먹고 게도 먹는 집들이 몇집들이 있는데요


유명한 게머꼬 회머꼬도 있구요

근데 거기는 게딱지 밥이던가 라면이던가를

추가요금을 받더라구요


여기 대게락은

게딱지 밥과 라면 둘다 서비스예요~~


생각보다 대게 가격이 높았는데요

큰거라 그런가...


그래도 이왕 먹을거 토실한 대게루다가 해야겠죠





여기 대게락

스끼다시도 맛있고 회도 맛있고

일하시는분들 서비스도 좋고


대게도 맛있게 

기분좋게 먹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