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대세 요구르트 젤리 귀엽고 맛있네요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3. 1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요즘대세

요구르트 젤리




요즘 젤리중에 대세인

요구르트 젤리 입니다.


요구르트 젤리가 

진짜 요구르트 맛이 나고 맛이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오늘 우연히 세븐일레븐 앞을 지나다가

진열되어있는 요구르트 젤리 발견 ㅋ


편의점 중에

세븐일레븐에서 살수 있데요


1개에 1,200 원 하더라구요




요구르트가 들어간 

상큼달콤 젤리 라 하네요

(파스퇴르 요구르트 사용)

이렇게 되어있구요


봉투도 요구르트 모양

먹다남으면 다시 먹기 편하게

지퍼팩으로 되어 있어

더 좋더라구요



젤리도 

요구르트 모양에

칼라도

상큼하게 오렌지 그라데이션이네요

ㅎㅎ


모양도 귀엽고

맛은 상큼 달콤


옆에 있으니 

손이 자꾸 가네요


맛있다고 자꾸 손이 가면 안되겠죠

칼로리 생각해야죠


따분하고 심심할때

상큼 요구르트 젤리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