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돈까스 맛있는 사가정 고릴라 돈까스 점심메뉴 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3. 3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왕돈까스 맛보러 다시 간

사가정 고릴라 돈까스

맛집이네요





점심메뉴로

일전에

육개장 칼국수 맛있게 먹었던

고릴라 돈까스집으로 고고


옆자리에 왕돈까스가

넘 맛있어 보여서

가보기로 했네요


우린

왕돈까스 6,000원

생선까스 6,500원

주문이요




기본으로 

담백한 크림스프 나오구요




왕돈까스


밥도 큐브 모양으로 멋을내고

야채 샐러드와 콘으로 조화를 이룬 돈까스


돈까스 진짜로

왕 돈까스입니다.


직접 만든 돈까스 답게

소스로 자체 소스인듯

부드럽고 맛잇더라구요


사가정에 있는 돈까스 맛집이네요





생선까스


생선에 뿌려준 소스 모양도 신경쓴듯 

앙증맞게 뿌려진 소스네요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고

적당히 부드러운

생선살들


생선까스도 맛잇더라구요





점심메뉴로 

왕돈까스와 생선까스

맛있게 먹고 싶다면






왕돈까스 맛집인

사가정 고릴라 왕돈까스집

괜찮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