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괜찮네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4. 2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함덕해수욕장 근처 호텔

떠나요~~ 제주도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괜찮네요





차량 렌트해서 도착한곳은

함덕 서우봉해변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에 왔어요





함덕 해수욕잠 바로 앞에 위치


해안도로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를 바로 볼 수 있는곳이예요








저녁에는

전 투숙고객 생맥주 무제한 무료제공 

행사를 하네요

그것도 무제한으로요 ㅋ





오픈한지 얼마 안된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로비도 깔끔

뒤로 보이는 곳에서

아침에는 조식부페를 하구요


저녁에는 

생맥주 무제한 행사하는 곳이예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알록 달록 

색상이 예쁜

의자들이 나란히 나란히 있네요




우린 3인용 객실이었구요





베란다에서 바다가 보이는 객실은 만실이라


측면 바다보이는 객실 선택했어요





베란다에서 보이는 함덕해수욕장이예요


그래도 측면에서 볼 수 있는곳이라

좋았어요





함덕서우봉해변 산책해요




도착이 오후시간이라 그런가

날도 흐렸구...


바다가 에머럴드 빛은 아니어도

제주도라는 그 차제만으로도

너무 좋은시간



호텔바로 앞이 함덕서우봉해변이라

더 좋았던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2박 하는동안

주차며 아침 조식이며

불편함 없이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다시 가고픈 제주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