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기분좋은 맛집 [뜰채] 함덕해수욕장 맛집이예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4. 2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함덕해수욕장 맛집

제주도맛집 뜰채





제주도 여행가기전에

꼭 해야할게

호텔 예약, 비행기 예매

그리고 

렌트카 예약 일건데요


그리고

빠질수 없는게

제주도 맛집 검색이죠 ㅎ ㅎ


우리의 호텔은

함덕해수욕장 근처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에 잡았는데요

그래서

가기전에

제주 함덕 맛집 폭풍 검색했어요


제주도 첫날의 밤

너무도 뜻깊은 저녁식사이기에

아주 신중하게요 






그렇게 결정한 이곳

뜰채 예요





역시 제주 함덕 맛집답게

저녁 7시 좀 넘어었는데도

손님들이 가득해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구요


다행히

우리 들어갔을때

창가 테이블 손님이 나가서

우리자리 됐어요


창가 자리 좋아하는 저로서는

함덕해수욕장 바다도 보이고

좌석도 넘 맘에 들고 

맛집이라 기대 가득이예요



메뉴는

우린 3명이라

모둠회 중 주문이요





죽을 시작으로 기본 스끼다시 나오고 있네요





꼬물 꼬물 산낙지 

꼬돌꼬돌한 전복과 함께  등장이요





싱싱한 멍게

게불 그리고 해삼

문어숙회

새우데침 나오구요


일단 넘 싱싱합니다.

당연한건가요..ㅎ






돔 유린기인가요 ..

정확한거 모르지만

양념이랑 넘 맛있네요





면과함께

 초장에 살짝 무쳐 먹는

식감이 꼬돌꼬돌한게 있는데요


이름은 모르겠어요

걍 맛있다능





간장게장 나왔는데요

간도 안짜고 딱이예요




횟집의 기본 부침




조금은 앙상해보이는

돔구이

살은 실하다는 ㅎㅎ




저에게는

요즘 참치나 회를 먹을때

꼭 있어야 하는

백김치 예요


 요게 나와서 

저는

넘 넘 좋더라구요




색이 예쁘게 물든

상큼한 생강과 

초밥보이네요




신선한 해물들과 초밥등

스끼다시로 한상 가득이네요





제주에 왔으니 

제주도 술은 마셔봐야죠 ㅎ


제주 화산암반수 순한소주

한라산 올래 주문이요


맛은 깔끔하니

적당한 알콜도수로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스끼다시 중 하나

이게 짱이예요


갈치회와 고등어회 라네요


예전에 아는 친구가

고등어회 넘 맛있다고 늘 그랬는데

고등회 ?

별루 확 당기지도 않고

마땅히 맛볼곳도 없어서

못먹어봤거든요


여기 제주에 와서 맛보네요



직원분이 같이 주신

양파 청양고주 들어간 간장 소스에 

찍은 다음

옆에 있는 김에 싸서 함께 먹으면

맛이 더 좋다고 알려주시네요


와우~


정말

씹을수로 고소하고 담백

고등어 회 ?

하면 좀 그랬는데

너무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갈치회는

그냥 그렇더라구요






눈으로도 즐거운 상차림이예요


신선한 그리고 구성도 맛도 최고

아직 회도 안나왔는데

벌써 배가...ㅋ

역시나

제주 함덕 맛집이예요






어느새

제주 소주 올래 한병 뚝딱했네요


이번엔 

제주 화산암반수로 만든 소주

1950년에 나온

한라산 주문이요


한라산 소주는

개인적으로 음....별루

 올래 소주가 더 맛있더라구요 ^^




 드디어 메인

 모둠회 등장이요


 투명한 빛깔

 씹을수록 고소함

  탱글함


 매력적인 빨간색 꽃과

 조화로운

 모둠회네요


 맛이야 말해뭐해 네요 ㅋ




 바삭한 고구마 튀김 나오구요





 모둠회의 피날레

 마지막 코스 매운탕이요


 그렇게 맵지도 않고

 담백하게 얼큰한 맛


 뭐 하나 빠지질 않네요



특히나

 여기 직원분들

 가족들이 하는거 같은데

 바쁘다고 막 대충 대충하지도 않고


물어보는 말에도 친절하게 

대답해주고

서비스며 마인드도 좋은거 같아

좋은 인상 받았어요


제주 함덕쪽오게 되면

여기 

제주 함덕 해수욕장 맛집 

뜰채

 또 다시 올곳 이네요





올래 소주 뒷모습이예요


나는 제주에서 산다

자랑이네요 


부럽다 그래


나는 서울에서 산다~~~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