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도가면 맛보는 땅콩아이스크림 [안녕, 육지사람] 수제땅콩 아이스크림 맛집이네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5. 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우도가면 맛보는 땅콩아이스크림

이름도 독특한

[안녕, 육지사람]

 수제땅콩 아이스크림 맛집이네요


 

 

 

우도에 가니

여기 저기 보이는것 중 하나

땅콩아이스크림이예요

 

땅콩이 우도 특산물이라 하네요

아...

땅콩막걸리도

 

 

그 많은 곳중 눈에 띈

이름도 독특한

[안녕, 육지사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1197-4

마를린먼로

 


 

상호가 안녕, 육지사람인줄 알았는데

마를린먼로로 되어있네요

 

내부가 거의 마를린먼로 사진으로 되있어

좋아하나부다 했는데

 

 

 

 

 

안녕, 육지사람과 가족인듯

그 앞에서 노닐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

 

가게 안으로도

 넘 자연스럽게 드나들어

가족임을 인정 이요 ㅎ

 

 

 

 

수제 땅콩 아이스크림

4,500 원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 칠로 깔끔하니 좋구요

 

벽면에는 마를린먼로 사진이 가득해요

그래서 그냥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상호가 마를린먼로 였나봐요

 

 

 

 

땅콩향 가득

고소함 가득인

땅콩아이스크림이예요

 

 

 

 

그리고

직접 만든 땅콩잼이라하여

하나 사왔어요

7,500원

 

냉장보관하고

한두달 안에 드시라네요

 

허그

빨리 먹어야 겠어요 ^^

 

우도가서 맛보는

땅콩아이스크림

 

안녕, 육지사람

수제 땅콩아이스크림 맛집

 마를린먼로에서 고소한

땅콩아이스크림 즐겨봐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