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또바기 손칼국수집 보말칼국수와 해물파전 맛집이네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5. 11. 09:30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함덕 해수욕장 맛집

  또바기에서

 해물파전과 보말칼국수 맛봐요


 

 

 

제주도에 오면

꼭 맛봐야 할 것 중 하나가

보말칼국수 인거 같아요

 

보말칼국수 맛집 또바기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맛집으로

손칼국수 전문이예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4-17

Tel 064- 784-9577

또바기 손칼국수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에

숙소를 정하고

 

 오늘은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아

우도가서 오토바이 벤츠도 타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우도 맛집

회양과 국수군에서

너무도 맛있는 점심을 먹고 온 후라

저녁은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

 

 

함덕 해수욕장에

 보말칼국수 맛집

 또바기라는 곳이 있다고

 

해물파전도 맛있었다고 해서

찾아 가봤는데요

 

 

 

 

 

안개낀 제주도 저녁

바람기억이라는 카페 2층에

또바기 손칼국수 간판이 보이네요

 

 

 

 

 

 메뉴는 보말칼국수 ..

다른 칼국수등 ..뭐가 써있었는데

 

되는 메뉴는

보말칼국수와 해물파전 2개만 된다구

 

우린 셋이갔지만

그리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라

보말칼국수 8,000원 1개 와

해물파전 12,000원 주문했어요

 

 

 

 

실내 인테리어는

또바기라는 상호와 은근 어울리는

화이트 톤의  벽 마감과

파스텔 톤의 테이블과 의자들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기본으로

김치와 절임 오이와 양상추 나오구요

 

더 먹고플땐 셀프예요

 

 

 

 

 

하루 신나게 보낸

여독을 풀기위해 ㅋㅋ

 

제주 올래와

제주 막걸리 주문했네요

 

 

 

 

 

파전 등장이요

 

보기에도 나 바삭해요 하네요

 바삭한 모습 ㅋㅋ

 

새우와 오징어등 해물들과 함께

파들이 있는 해물파전

 

 

 

 

해물파전을 적당히 먹고 있으니

나온 보말칼국수

 

( 나오자 마자 후루룩하는라

사진 찍는걸 깜박

 좀 양이 적지요 ......^^;  )

 

 

 

손칼국수라 면또한 도톰하니 쫄깃하구요

 보말로 육수를 해서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네요

 

제주 함덕 해수욕장

 보말칼국수 맛집 또바기

 

 보말칼국수도 맛있지만

해물파전도 추천이예요

 

 

 

그리고 제주도 와서 느낀건

제가 개인적으로

젓갈 많이 들어간 김치는 안좋아하는데

여긴 젓갈 맛도 안나고

 김치가 저한테 딱 맞는 맛이더라구요

 

그래서 중국산 인가 ? ㅋ

하고 원산지 확인했는데요

 

김치 국내산이라 써있네요

 

제주도 지방이

김치가 원래 맛있나요?

 

특히나 보말칼국수와 함께한 김치는

칼국수의 맛을 한층 더

 맛있게 해줘서

 해물파전과도 더욱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