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도가면 볼만한 곳 [제주도속의 우도]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5. 16. 10:26

본문

728x90
반응형

우도가서

가볼만한 곳


 

 

제주도 여행중

우도 여행을 빼놓을수가 없는데요

 

우도 가면 꼭 가봐야할 곳소개해요

 

 

 

 

 

섬을 가서

또하나의 아름다운 작은 섬으로

 

우도

 

 

우도의 해안도로로

 

한바퀴는 꼭 돌아야

이곳 저곳 볼거리를 보는데요

 

 

 

 

 

자연 그대로 우도

 

숨비소리 타고 청보리. 유채꽃

넘실거린다

 

쪽빛바다 따라 소라를 찾아보자

고소한 향 따라

땅콩을 헤어려 보자

 

아름다움이 하영 뭉쳐있는 섬

작은 꽃 하나도 크게 바라 볼수 있는

마음으로 우도를 거닐어 보자

 

라고 써있네요 ^^

 

 

 

 

 

우도에서의 교통수단 ㅋㅋ

 

우리는 3인용 벤츠를 빌렸어요

 

 

 

 

 

우도의 왼쪽 방향으로 돌다보면

제일 먼저 보이는

산호 해수욕장 이예요

 

 

 

아름다운

고운 모래의 산호 해수욕장

 

하얀 모래

검정 돌

쪽빛바다

 

너무도 아름다운 해변이네요

 

 

 

 

 

우도를 지키는

해녀 동상도 있구요

 

 

 

 

 

모래가 검다 하여

검멀래 해수욕장

 

진짜

넘 신기하더라요

모래가 어쩜 저리

초코렛 가루 같은지

 

깍아지른

결을 이른 절벽또한

절경이예요

 

 

 

 

 

검멀레 해변의 주변

억새풀하고 나무들과

절벽

 

너무도 아름다운 곳이네요

 

 

 

 

 

보트를 타는 관광객들..

원형을 그리며 돌고 있네요

 

 

 

 

우도 땅콩이 윙크하며 잘가라 하네요

 

섬속의 섬 우도

GOOD - BYE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