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동 반찬전문점 [유미찬] 회와 연어초밥도 있는 반찬 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5. 22.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회와 연어초밥도 있는

 반찬맛집

 면목동 반찬전문점 유미찬

 


 

 

 

 

 아무것도 하기싫은 주말이네요 ㅋ

 

 그래도 밥은 먹어야 하고

마땅히 먹을 반찬도 없구..

 

요리를 한다해도

뭘해도  맛이 없으니

걍 사먹는게 나은데요

 

솔직히 반찬가게인데

반찬이 맛없는 집

왜케 많아요 ?

ㅋㅋ

 

드디어 찾은 맛있는 반찬가게

면목동 반찬 맛집 유미찬이예요

 

 

 

 

 

주말저녁 어둑 어둑 

맛있는 반찬사러

신나게

나왔어요

 

위치는

면목역에서

동원시장쪽

 

 겸재삼거리

파리바게뜨 망우겸재점 골목으로

조금 올라가면

 

우측에

유미찬 반찬전문점 보여요

 

 

 

 

신선 냉장고에

 반찬들 보이네요

 

 

 

 

맛있는 반찬들이

 나란히 나란히

깔끔하게 위생팩에 들어있어요

 

제가 사먹었던것 중에

 다 맛있지만

 

추천하는 반찬은

왕꼬막 조림인데요

 

꼬막을 장조림처럼 졸여놨는데

 짜지도 않고

식감도 쫄깃 쫄깃

양념 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사온건

파김치랑

겉절이 김치

 

 

파김치는 생지도 좋아하고

익은것도 좋아하는데

오늘 아침에 무친거라하네요

 

생 파김치 넘 좋아요

 

 

 

 

 

호박전 동태전

잡채 등

 

 반찬들은 깔끔하게

뚜껑 닫아서 관리하시구요

 

잡채도 맛있어서

요것도 추천이예요

 

 

 

 

 

 

그리고 한쪽에 있는

요것은?

 

광어와 우럭 도미가 놀고 있는

수족관이 있어요

 

반찬가게에 왠 수족관?

 

 

 

 

 

바로 옆에서 광어 우럭

 이렇게 회들과

연어까지

거기에 초밥도

 

ㅋㅋ

제가 유미찬을 좋아하는 이유죠

 

 

반찬도 사고

저녁에 간단히 먹을

회도 떠서 먹음

 맛있는 저녁을 집에서 먹을수 있거든요

 

 

 

 

 

 

광어 회 포장했어요

이게 15,000 원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옆구리살도 많구

넘 좋네요

 

 

 

 

 

 

 

입맛 당기는 맛있는  반찬과

 안주거리

회와 연어도 포장할수있고

거기다 초밥까지

 

이제 반찬 걱정 안하네요

 한번씩 가서

 냉장고 풍요롭게 채울

 반찬들 사오면 끝

 

이것저것 준비해서

힘들게 요리하고도

 

 맛이 있니 없니

하지 마시고

 

 면목동 반찬가게 맛집

유미찬 가요

 

맛있는 반찬과 회까지

사러가는 맘까지 즐거운

 반찬맛집이예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