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팔당 닭발맛집 [우리집 팔당닭발 ] 매운 맛집이예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6. 3. 16:03

본문

728x90
반응형

 

남양주팔당 예봉산입구 맛집

 [우리집 팔당닭발]

 팔당닭발 맛집에서 완전 매운맛을 맛보네요

 


 

 

 

 

 

춘천 제이드가든 갔다 오는길

 아주 매운 맛이 땡겨

 폭풍검색하다 나온

 

남양주 팔당 예봉산입구에 있는

 우리집 팔당닭발

 

일전에 친구랑 예봉산 등산 갈때

 지나가는 길목에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친근감이

더 뭔가 맛있을거 같은 기대감이 드네요

 

 

 

 

 

우리집 팔당닭발

031-276-9788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320 번지

 


 

 

제이드가든 야간개장 보고

 열시에 출발이었는데

 은근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거기서 도착예정시간이 11시 10분전으로

 나와서 좀 놀랬네요

 

그래도 맛보러 가기로 결정했으니

 고~~~

 

 

11시가 다된시간인데요

우리집 팔당닭발 집 앞에있는

주차장에 차들이 몇대 있더라구요

 

여기는 새벽1시 까지라

11시에 왔음에도

문닫을 시간 다되서

 급하게 먹는게 아닌

 맘은 편하게 음식을 맛보면 될거 같구요

 

 

 

 

 

메뉴중에

주문은 매운 뼈없는 닭발 하나하고

 매운 오징어도 맛있다해서

 그것도 하나 주문이요

 

그리고 매운맛에 빠질수 없는

 주먹밥 하구요

 

 

 

 

내부는 뭐 그냥 식당 분위기구요

은근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먼저 나온 매운 오징어예요

 

보기에는 뭐.... 매울까 했는데

 입안에 들어가서

 회오리가 ㅋ

 

맛있는 매운맛이네요

 

 

 

 

 

매운맛으로 오징어 하나

 주먹밥하나

 헉헉

 

 

 

 

매운오징어 보다

 더 매운

 닭발 등장이요

 

완전 매워

들어가는 순간부터

 속쓰림 시작

 

급하게 누룽지 주문이요 ㅋ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매운맛을 잠재워줄

 노랑 단무지

..양배추 샐러드는

 꼭 있어야할 것 같네요

 

 

 

 

 

 

 

 메뉴 나오는 곳에 크게 붙어있는

현수막

 

부수적으로 주문해서 맛보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에이드

 팥빙수

 아이스티

아이스아메리카노

 

뭔가 다

시원한..ㅋ

 

 

 

매워 매워

 정말 맵다를  외치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주문이요

 

 

 

매운 맛을

 아주 개운하게 잠재워주는 않지만

그래도 입안이 좀 나아지네요

 

늦은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계속들어오구요

 

그것도 연령대는 20대 30대 정도인거 같구요

 

ㅎㅎ 여자들이 대부분

 

여자들이 매운맛을 좋아하긴 한가부네요

 

아주 그것도

아주 아주 매운맛이 맛보고 싶을땐

 

여기 팔당에 있는

우리집 팔당닭발

추천입니다.

 

참고로 저는 닭발보다는

매운 오징어가 더 맛있게 매운맛에

 쫄깃한 식감이 더 좋더라구요

 

닭발도 맛보시고

 매운 오징어도 추천하니

그것도 맛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