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닭꼬 오븐치킨 치즈칠리로스트와 오븐닭발 맛있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6. 28. 13:46

본문

728x90
반응형


 

맛닭꼬 오븐치킨

 오븐닭발과 치즈칠리로스트 맛있네요

 


 

 

 

 맛닭꼬에 오븐치킨 먹으로 갔어요

 

친구 있는 동네

맛닭꼬 내발산동에 있는

 맛닭꼬에 가봤어요

 

 

 

 

 

맛닭꼬 내발산점

서울 강서구 내발산도 702-1

 02-2668-5592

 

 


 

 

우리는 메뉴를

 뭘 먹을까하다

 

치즈와 칠리소스 들어간

 치지칠리 로스트하고

뼈없는 순살 14,900

 

그리고

 제가 젤루 좋아하는

 닭발

 그것도 오븐에 구워진 닭발 오븐닭밝

 

오븐닭발 14,900  주문이요

 

 

역시나 오븐치킨은 시간은 좀 걸리더라구요

-.,-

 

 

그전에 시원한 생맥주로 입가심이요

 

 

 

 

먼저 나온 오븐닭발이예요

 보기에도 탱글 탱글

 

씹을수록 고소하고요

 매콤하면서 탱글한 식감

 완전 짱이예요

 

오븐닭발..넘 맛있네요

ㅎ ㅎ

 

 

 

 

 

완전 비쥬얼 깡패인듯...

ㅋ ㅋ

 

치즈칠리 로스트예요

눈으로 보기에도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맛또한

 실망시키지 않네요

 

 

 

내부도 시원하고..

입은 즐겁고

 뭐가 더 부러울까요

ㅋㅋ

 

 

 

 

날도 더운요즘

 

 맛닭꼬에서

 달달새콤한 치즈칠리로스트와

 매콤한 오븐닭발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해보세요

 

둘이 환상의 콤비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