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동 냉면골목 맛집 [삼거리냉면] 열무냉면 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4. 16:16

본문

728x90
반응형


 

천호동 맛집 삼거리냉면

여름엔 역시

 시원한 냉면이네요

 


 

 

 

 

천호동 냉면골목을 아시나요?

 

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요

 친구가 천호동에 냉면골목있다고

 가보진 않았는데 한번가보자 하더라구요

 

여름엔 역시 시원한 냉면이라

 슬슬 천호동 냉면골목으로 가봤는데요

 

 

초입에는 생각보다 냉면 간판이 안보여서

 여기가 맞나 했어요

 

좀더 들어가니

 냉면 간판이 즐비하더라구요

 

그중에

 냉면골목

 초입에 있던

 삼거리냉면이 확장이전 했다는 문구를보니

천호동 냉면 맛집이라 확장했나 라는 생각이 들어

 삼거리 냉면으로 확정요

 

 

 

 

 

삼거리냉면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00-3

02-470-9850

 

 


 

 

냉면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니

 삼거리 냉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우리가 들어간 시간이

 저녁시간때라 그런가

 내부는 한산하더라구요

 

주문은 물냉면 2개요

 가격도 착한 5,000원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냉면이네요

 

 

역시 냉면은 시원한 국물 맛이죠

 

근데...

나온 냉면은 열무냉면...

 

흠..

 

친구는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열무냉면 안좋아해서 그런가 

 시원한거 말고는 잘모르겠더라구요

 

천호동 냉면 골목에는

 다 열무냉면인지...

삼거리 냉면만 열무냉면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같이 열무냉면 말고 그냥 물냉면 좋아하신다면

 천호동 냉면골목에서 선택하실때

 확인하고 들어가셔야 할듯해요

 

열무냉면 좋아하신다면

 냉면맛집 맞구요

 

 

친구는 열무냉면 넘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나오면서 골목에 보니

 팥죽 칼국수 집도 있고

이것 저것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다음엔 천호동 냉면골목으로

다른거 먹으러도 와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