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술칼라 선명하게 해주는 립부스터 [유리카 립부스터] 괜찮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2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유리카 립부스터

 입술칼라 선명하게 해주는 립부스터

  괜찮네요

 


 

 

 

 

 

립부스터

 LIP BOOSTER

 

 

요즘엔 부스터라고

보이는 립컬러 그대로 보이게 해주는

 입술 부스터 LIP BOOSTER

 

눈에 바르는 섀도우 컬러 그대로 보이게 해주는

아이 부스터 EYE BOOSTER

 

그리고

피부에 매끈한 블러효과 해주는

피부 부스터 FACE BOOSTER

 

등이 있더라구요

 

 

 

 

YURICA LIP BOOSTER

 

 

이번에

 입술 칼라 그대로 보이게 해주는

 유리카 립부스터 구입했어요

 







 

 

제 입술 칼라가 넘 흐려서

 어떤 립스틱을 발라도 

 원하는 칼라가 안나오는데요

 

이번에 보니

이런 부스터라고 입술이며 눈이며 얼굴이며

 칼라를 선명하게 해주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ㅎㅎ

 

 

 

 

유리카 립부스터

 YURICA LIP BOOSTER

 

 

입술의 결과 톤을 보정하고

밀착력을 높여

 립 컬러를 선명하고 풍부하게 표현해주는

입술 전용 립부스터 라 해요

 

 

 

 

 

유리카 립부스터

사용방법은

 립 컬러를 바르기 전 입술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고

립스틱 바르면 된다하네요

 

 

전 입술 칼라가 너무 연해서

 립스틱을 바르면

 무슨색이든 제가 원했던 칼라가 안나오는데

 

립부스터 요거 바르고

 립스틱 바르니

 립스틱 칼라를 선명하게 해서

 입술 칼라도 넘 예쁘게

 표현되는거 같아

 써보니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