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굽은다리역 코스로 즐기는 횟집[으뜸회] 길동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27.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길동맛집 으뜸회

코스로 다양하게 즐기는

 굽은다리역 횟집이네요

 


 

 

 

뭔가 특별한날

스페셜한 음식과 함께 하고 싶은날

갈만한곳 길동맛집 으뜸회 소개해요

 

 

 

 

 

으뜸회

서울 강동구 길동 335-3

02-6397-8113

 

 굽은다리역 4번출구 우리은행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길동맛집 그중에

 횟집 맛집들도 많을텐데요

 

입구에 보니 평일인데도

으뜸횟집 앞 주차공간에

차들이 가득하구요

 

외부 유리 사이로 손님들이 가득하네요

 

 

 

 

 

으뜸횟집 내부 벽면에 자리한

액자인데요

 

이왕사는 인생 재미있게 살자

초심을 잊지 않겠습니다.

 

으뜸회

 

영업시간

오전 11:30분 ~ 오후 10:30분까지

1인 25,000 / 35,000 /45,000

 

정......

 

으뜸회에서 따뜻한 정을 드립니다.

 

써있네요

 

1인 요금은

으뜸회에는 따로 메뉴북이 없구요

 

무조건 4인기준 테이블로 100,000 원 이예요

 

그래서 1인 기준요금이

 

네명이오면 25,000원 셋이 오면 35,000

 

둘이오면 45,000 이 될수도 있다는 뜻인거 같네요

 

둘이오면 90,000원 인가? 

사장님께 확인해야 할거 같네요 ^^

 

 

자리에 앉아 조금있으니

 코스요리로 나오는 메뉴가 나와요

 

 

 

 

 

 

첫번째로 나온

 육회와 산낙지

 

꼬불 꼬불 낙지를

참기름 간장에 콕

 

 씹을수록 고소하네요

 

 

 

 

 

두번째로 나온 요리는

 날치알 회 샐러드인듯 해요

 

날치알 듬뿍 올라가 있구요

토실한 회와

야채샐러드 초고추장 양념으로

 버무려 맛보는 음식인거 같구요

 







 

새콤 달콤 샐러드와

고소한 회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의 조화네요

상큼함을 주기에

음식의 첫단계로 입맛을 돋아 줘서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좋은 안주들이 있으니

 짠~!!!   이

 없으면 허전하겠죠

길동 맛집 으뜸횟집에서의

 즐거운 날 기념으로

 치어스~~!!!

 

 

 

 

 

세번째로 나온 음식은

회 입니다.

 

 

길쭉 길쭉 독특한 모양의 회

제가 좋아하는 뱃살도 있고

 

모양이 특이해서 그런가

더 쫄깃하고 맛있는듯 하네요

 

용마터널 이용료 까지 내면서

택시타고 오길 잘한곳

굽은다리역 맛집이예요

 

현재까지의 음식은 만족 중입니다.

 

 

 

 

 

네번째로 코스로 나온 요리는

 랍스터 찜인데요

 

김이 모락 모락

 따끈한 랍스터

 먹기좋게 손질되어

 한입에 쏙~~

 

탱글 탱글 촉촉 너무나 맛있는 랍스터네요

 

 

 

 

 

그 이후에 나온

 이름모름 물고기 구이

살은 탱글하고 쫄깃

 

넌 이름이 뭐니....?

 







 

 

 

 

그 다음으로 등장한

 새콤 달콤 소스에

 상큼 바삭한 양파

 

그리고

매콤한 청양고추 총총 썰어 놓은

 생선튀김 과의 맛있는 조화

이름이 유린기인가...

 

손이가요 손이가

배가 불러오는 와중에도

계속손이가는 맛이네요

 

 

 

 

계속 나오는 코스로

 몇번째인가 이제 생각도 안나구요

 

초밥이 나왔는데

 새우 초밥과

 묵은지 초밥 ?

처음보는 묵은지 초밥이네요

 

초밥은 그냥 그랬어요 -,,-

 

 

 

 

 

 

다음으로 가스렌지위 돌판에

 소고기와 갖은 야채들이 나오구요

 

 

 

 

 

돌판이 열기로 지글 지글 익고 있을때

 툭 던져주는

 낙지 2마리

 

그리고 낙지가 어느정도 익어가니

 랍스터를 반쪽 잘라 넣어주시더라구요

 

양념은 간장소스 베이스에

 달콤한 맛이 나구요

 







 

탱글 탱글 낙지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소고기

 

그리고 랍스터는....

속까지 잘 안익구요

빼먹기가 나쁘더라구요

그래서

 대충 먹었어요

 

 

 

 

마지막 코스인듯

조개들어간

 국물요리 나왔어요

 

 조개들어가니 당근

개운하고 시원한 국물

파도 많이 들어가 더 좋더라구요

 

 

조금있다가

 또 던져지는 낙지 한마리

 

 

 

 

낙지도 익어가니

 사장님 다시와서

 살포시 전복 하나 넣고 가네요

 

 

 

 

 

보글 보글

 낙지 총총 조개 빼서 먹기좋게

 직원분 썰어주시구요

 

칼국수가 어느정도 익어가서

 

쫄길한 칼국수와

 개운한 국물 연포탕을 연상시키는

 개운한 맛이더라구요

 

이게 끝인가...

 마지막으로

 국물에 죽까지..

 

완전 배부름에도

 죽까지 완전 클리어 했는데요

 

죽 정말 맛있었는데

 마직막은  먹느라

 그 배부름에도 ^^;;

 

사진이 없네요

 

 

길동맛집 으뜸회

 맛집 맞구요

 

테이블당 나오는 메뉴는 같아서

무조건 100,000 원 이니

이왕이면

4명이서 가야 가성비 짱인거 잊지마시구요

 

참고로

 너무 시끌벅쩍한 느낌 안좋아하시면

 음.... 생각하고 가셔야 할듯해요

 

저희도 시끄러운 분위기 별루 안좋아해서

 먹으면서 어디로 들어가는지

 

 맛있는건 인정하지만

시끄러움은 어찌할수가 없더라구요

 

 

분위기 상관없다면

 다양한 코스 요리 즐기기는 좋은곳

 굽은다리역 으뜸횟집임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