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IT/인터넷

by 귀요미디지 2014. 4. 24. 17:36

본문

728x90
반응형



개인 사용자는 물론 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 PC방 등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완전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Bandizip)"을 소개 드립니다.


반디집은 멀티코어를 활용하여 최대 6배까지 빠른 속도로 압축이 가능한 고성능 압축 프로그램인데요. 특히 대용량 파일 압축과  분활 압축 및 해제가 뛰어난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압축 프로그램 반디집은 TTA(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에서 부여하는 인증으로서 엄격한 기준에 따라 시험 및 인증을 거쳐 부여되는 마크인 GS(Good Software)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소프트웨어 중 하나 입니다. 반디집을 제작 배포하는 반디소프트(BANDSOFT)는 반디캠으로 많이 알려진 회사입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및 설치

 


고성능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는 제작사 사이트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제작사 다운로드 아래 링크

 http://www.bandisoft.co.kr/bandizip/ 


네이버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아래 링크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40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내려 받기 합니다.



설치 과정도 추가 프로그램이나 광고 없이 아주 깔끔한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운 받으신 설치 파일을 실행 합니다.



반디집 3.10버전 설치 약관이 나오는데요. 반디집은 반디소프트에서 개발하고 배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라는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을 선택하시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은 아래와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분활 압축 기능은 기본, MFC와 같은 무거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않아 프로그램이 작고 빠르고 가벼우며 64 bit OS를 지원하고 유니코드를 정말 잘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압축 포맷을 지원하고 멀티코어 지원으로 압축 속도도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무료 압축 프로그램인 반디집(Bandizip) 다운로드와 설치 그리고 장점을 살펴 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