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동 핫한 퓨전요리주점 [아지트 Azit] 상봉동 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8. 1. 13:30

본문

728x90
반응형


 

상봉동 맛집 [아지트 Azit]

상봉동 핫플레이스

 퓨전유리주점 맛집이네요

 


 

 

 

 

 

한주의 가장 행복한 날

 불금

 

요즘은 불목이라고도 한다 하는데요

 

즐거운 불금에

 최근 개봉한 영화

 군함도

 

상봉역근처

 상봉동  CGV에서 보고

뒷골목을지나

 상봉이마트 쪽으로 건너서

 

 상봉동 맛집을 찾아 헤매이던중

 

야외 테이블에도 가득한

 손님들이 눈에 띈곳

 

상봉동맛집 아지트 Azit 소개해요

 

 

 

 

 

아지트

 서울 중랑구 망우동 495

 한일서너스빌리젠시2단지 1

02-977-7411

 

주소는 망우동으로 들어가네요

 

하지만

 요즘 중랑구에서 핫플레이스 뜨고 있는

 상봉동이기에

 상봉동 맛집으로 올려요

 

 

 

 

 

 

야외 테이블에 손님들도 있었지만

 우리의 시선을 잡았던

상봉동 맛집 아지트의

 배너광고

 

퓨 . 전. 요. 리. 주. 점

 

제일먼저 눈에 띈

치즈스톤왕관오징어

ㅋㅋ

 

퓨전 메뉴...독특하더라구요

 

 

 

 

 

다른배너 보니

 

치즈 불닭 파전

 제육치즈 파전

치즈김치전등

 

퓨전스러운 메뉴들 가득

 







 

 

막걸리도

 청포도 / 크림 / 바나나 / 유자등

 다양 ㅎㅎ

 

아지트 안으로 고고

 

 

 

 

 

내부는 그리 넓지 않구요

테이블  7개 정도 ? 인듯해요

 

벽면도 퓨전요리주점 맛집답게

 재미있게 만화그림으로

 아지트 메뉴 표현해 놨더라구요

 

 

 

 

재미난 벽면 ㅋㅋ

 

 

메뉴는

 역시 제일 눈에 띄던

치즈스톤왕관오징어 하고

국물메뉴로  긴자 오뎅탕 주문이요

 

 

 

 

 

 

 

조금 있다가 나온

 오뎅탕

 

양 짱많아요

국물맛은 우리가 아는 오뎅탕 맛이구요

 

오뎅은 잡채주머니 2개와

 맛있는 어묵들로 가득이요~

 

 

 

즐거운 요리가 있는곳에 왔으니

 한잔 해야겠죠 ㅋ

 

 

 

 

 

시운한 크림 막걸리

 

크림인지 막걸린지

 막걸리 아닌 크림아닌

크림막걸리

 

 넘 맛있더라구요

 

 

 

 

 지글지글 돌판

 치즈안에

위엄있게 등장한

 

치즈스톤왕관오징어

 

완전 풍성한 오징어

 그리고 치즈안에 있는건

 바로 닭 . 강. 정 . 이더라구요

 

고소하고 담백한 치즈에

 달콤한 닭강정

 

그리고 바삭한 오징어 튀김

 완전 취향 저격이네요

 

 

상봉동엔 올일이 거의 없어서 몰랐는데

 요즘 정말 상봉도이 핫한듯

 

밤 12시가 넘은 늦은 시간에도

 환한 대낮같이

 밝은 조명으로 밝게 비추고 있더라구요

 

여기 상봉동 맛집 아지트

 다시와서 다른메뉴 맛봐야 겠어요

 

맛보고 프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