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빙 딸기빙수와 망고치즈빙수 여름엔 설빙빙수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8. 2. 11:32

본문

728x90
반응형


 

설빙 빙수가서 맛본

 딸기빙수와 망고치즈빙수

 여름엔 역시

설빙빙수 굿이예요

 


 

 

 

 

 

요즘 같이 무더운 여름

 그나마 지금은 열대야가 심하지 않아

 참 다행인 요즘

 

설빙 빙수 갔어요

 친구와 이런 저런 이야기 꽃도 피울겸

 

설빙이 근처에는 없어서

 택시  타고 간

 

상봉동   설빙

 

 

 

 

설빙 상봉점

서울 중랑구 상봉동 130-1  2층

02-6380-0707

 

 

 

2층에 위치한

 상봉점 설빙으로 올라가니

역시나 사람들 가득하네요

 

 

셋이간 우리는

 설빙빙수 메뉴중에

 딸기 빙수와

 

 망고치즈빙수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플레인 슈 주문이요

 

 

 

 

 

설빙 빙수 주문한 딸기 빙수

 

빨강 빨강 딸기

 보기에도 맛스러워 보이네요

 

 

 

 

노랑 노랑 망고 치즈 빙수

 아몬드 콕콕

 







 

너무나 귀여운

 망고 치즈 빙수네요

 

 

 

 

설빙 빙수의 사이드 메뉴

 플레인 슈

 

음....

 

냉동제품이라

 해동이 제대로 안되고 나와서

 2번이 다시 해동...

 

해동 제대로 안되서 계속주니

 맘상해서 그런가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여름엔 빙수구요

설빙 빙수

 여전히 사랑 받는 눈꽃 빙수

 설빙이네요

 

맛있는 설빙 딸기빙수와

 망고치즈빙수

 

그리고

좋은 친구와

 이야기꽃을 피우는 시간

 행복하네요

 

무더위를 보내는 순간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