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막창맛집 명일동 [돈줄탄막창] 명일역 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8. 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명일역 맛집 돈줄탄막창

퓨전스타일 막창집

서울막창맛집이예요

 


 

 

 

 

 

 

명일역 맛집 똥줄탄 막창 ?

 아니고

 돈줄탄 막창 소개해요

 

 

 

 

 

똥줄탄막창 (돈줄탄막창)

 서울 강동구 명일동 312-39   동보빌딩 1층

 02-3013-7277

 

 


 

 

 

일전에 명일동 사는 친구가 명일동맛집이라며

데려갔던

 서울 막창 맛집 인데요

 

처음 가보고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할려고 봤더니

음식 사진은 있는데

간판 사진이 없더라구요

 

상호가 생각이 안나서

검색을 해보니

 지도검색에서는

똥줄탄막창이라고 되어있구요

 

블로그에도

명일역맛집 답게 글들이 올라와 있었는데요

 

 

 

 

 

 

 

블로그 최근에 올린거 보면

돈줄탄막창 ?

이라 되있어서

올리지를 못했는데요

이번에 확실히 가서

간판 상호 사진 찍고

포스팅해요

 

 

 

제가 본 상호는

돈줄탄막창 이더라구요

 

연탄초벌구이

 숙성막창 전문

 (막창, 곱창, 오돌갈비, 껍데기)

있다하네요

 

 

 

 

 

전에 맛있게 먹었던

 소금막창 1인분과

 양념막창 1인분 합쳐서

  반반메뉴 ?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기본찬으로

얼큰한 김치 콩나물국 뚝배기에 나오구요

 

재미난 추억의 식판에

 부추무침이며

 삭힌 깻잎 , 콩나물 무침

그리고 양파, 마늘 쌈장

 

소스도 3가지로

 강황가루와 콩가루

그리고 특제소스인듯한

 간장소스인데

달달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푸짐한 소금구이와 양념구이의

 반반메뉴 나왔는데요

 

기름종이도 깔아서 해주시니

호일보다는 더 위생적인 느낌이구요

 

서울막창맛집다운

퓨전슈타일의 비쥬얼

짱이네요

 

다시봐도 또 먹고프네요

 

 

 

 

 

 

 

 

양파와 떡사리도 함께한

소금구이 막창의 비쥬얼이예요

 

 명일역맛집 돈줄탄막창집은

중요한 포인트가

 연탄불에 초벌구이해서 나오기 때문인듯해요

 

불향도 있고

그래서 더 고소한맛이 나는것 같기도 하구요

 

 

 

 

 

살짝 매콤한 양념 막창구이구요

아삭 아삭한

양파도 풍부하게 있어서

 더 좋구요

 

 







 

 

 

 

아끼지 않고 주시는

 몸에 좋은 부추무침

 

그냥 생으로도 맛있지만

 막창과 함께

 익혀먹는 부추무침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연탄불에 초벌구이 해서 나온거라

나오면 바로

다양한 소스에 콕콕 찍어

강황가루 / 콩가루 / 간장소스에

맛보구요

 

그리고

부추와 함께도 먹구요

 

가스렌지 위에서

그동안 치즈가 살살 녹아가면

 

 

 

 

 

 

막창에 치즈 퐁당

치즈 듬뿍 찍어서 한입

 

완전 고소 담백 쫄깃

 너무 맛있네요

 

 

기본으로 나온 삭힌 깻잎과 함께 해도

 더욱 향긋한 맛을 즐길수도 있어요

 

 

 

 

 

 

돈줄탄막창집

 명일역 맛집 코스로

배가 아무리 불러도

놓칠수 없는 볶음밥이요

 

윤기 좔좔

 고소하고 담백

 

볶음밥으로 마~무~리 네요

 

 

친구에게

 명일동 돈줄탄막창집

 또 가자고 할거 같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