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진동맛집 해장하기 좋은곳 [해장하는날]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8. 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어진동 맛집

[해장하는날]

상호도 재미난

해장하기 좋은곳이네요

 


 

 

 

 

친구보러 멀러

 세종시 어진동 갔는데요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세종청사 터미널까지

한시간 반정도되니 가더라구요

 

내리니 기다리고 있는 친구 ㅎㅎ

 

세종청사 터미널에서

 근처 어딜갈까 하다가

 들어간곳

 

 

어진동맛집

 해장하기좋은곳

 ㅋ

바로 해장하는날이예요

 

 

 

 

 

 

해장하는날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 551 어진프라자

044-866-8974

 

 

 

 

 

 

 

전면기둥에 써있는 글

 

해장국다운 해장국

프리미엄 해장국

 

해장하는날 이라 되있네요

 

 







 

전 메인 메뉴

 해장하는날  8,000원

친구는

뼈해장국 8,000원 주문이요

 

음... 서울보다는

 가격이 1원 정도 더 비싼거 같아요

 

 

 

 

 

 

정갈하게 나오는 기본 상차림이구요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젖갈도 나와서

좋더라구요

 

 

 

 

 

메인 메뉴 해장하는날

 

시원한 국물에

 우거지와 양...그리고 간등

 들어있구요

파도 듬뿍

 

해장하는날이네요

 

 

 

 

 

친구가 주문한

 뼈 해장국

 고기 부들하고 맛은

 우리가 아는 뼈 해장국 맛이더라구요

 







 

 

 

 

 

메뉴들 나오고 나서

 국수사리도 나오더라구요

 

ㅎㅎ

국물에 역시 면이죠

 

 

 

 

 

 

 

꼭 전날 음주와 친하게 지내지 않았다 해도

 시원하고 뜨끈한 국물 생각난다면

 어진동맛집 해장하는날

 

국물메뉴로 딱인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