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술집 룸타입 오렌지룸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5. 29. 16:20

본문

728x90
반응형

종로술집 룸타입 오렌지룸

오늘은 종로 룸타입으로 편안한 오렌지룸을 소개해요

 

 

종로에 가면

너무나도 많은

식당들과 술집들이 있는데요

 

오랜만에 한번씩 가면

막상 어딜가야 하나 고민 될때가 많더라구요

 

여기 오렌지룸은

룸타입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다른 손님들하고 확실히 구분이 되어있구요

(요즘 룸타입 많이 있긴 해요)

 

우리들만의 공간이라

편안하고 부담없이 대화 나누기도 좋더라구요

 

 

 

 

오렌지룸 전면 모습이예요

2층 3층 조명이 현란하죠 ^^

 

 

 

 

 

들어가면 자리 안내  해주구요

금요일이나 주말에 가면

2시간 인가 3시간 인가 시간제한이 있더라구요 ㅠㅠ

 

 

메뉴는

해물짬뽕탕과  치킨 시켰어요~

 

 

완전 탑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ㅎㅎ

해물짬뽕탕 이구요

우동 사리도 듬뿍

국물도 얼큰해서 맛있더라구요

 

 

 

 

조금 있다가 나온 치킨이예요

 

폰사진인데

확실히 사진이 다르네요

해물짬뽕탕은 친구 폰으로 찍은건데

신형이라 칼라 선명하고 이쁘게 나오구

 

제건 좀.... 비교 되네요  ㅠㅠ

치킨이 그런건가  ㅎㅎ

 

 

치킨에 감자튀김하고

샐러드 조금주구요

소스 2가지 주구요

 

 

 

치킨도 바삭하고 맛있구요

해물짬뽕탕도 얼큰하니 맛있게 먹고 왔네요

 

금액대는 15천원대에서 2만원대 예요

 

일단 장소가 편하고

우리들만의 공간 원하면서

한잔하고자 하시면

오렌지룸 괜찮을 듯 해요 ~~^^

 

오늘 벌써 목요일이네요

일주일은 왜이리도 빨리 가는지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