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양하게 세트로 즐기는 천호동맛집 더식당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1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천호동맛집 더식당

고르곤졸라와 쭈꾸미등

세트로 다양하게 즐기는

맛집이예요







천호동 맛집중의 하나

 더식당





더식당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57길 24

(천호동453-23)

02-489-0403



일전에 친구가

 천호동맛집이라며 데리고 갔던곳인데요

 이번에는 내가 다른친구들에게

 천호동맛집이라고 데리고 갔어요





더식당

 최고의 요리를 환상의 궁합으로 창조하다

커다란 랍스터가 자리한 메뉴북

자신만만 멘트네요 ㅋ ㅋ


쭈꾸미 & 피자 & 랍스터 를 즐기는곳 인데요











우리는 셋이 갔지만

 그렇게 많이 배고프지 않아

 2인 세트 주문도 가능하냐고 물으니

 그래도 된다하네요 ㅎ


랍스터는 패스하고

 2인세트 주문이요


 직화쭈꾸미 +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

칼국수를 먹고싶었는데

 여름에는 칼국수를 안한다 하네요 ㅠ.ㅠ


샐러드 파스타 주문이요




 천호동 더식당에서 제일 먼저 나온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말이 필요없죠


 치즈의 고소함 꿀 듬뿍 달달

그냥 웃지요 ㅋ




샐러드 파스타


 음...파스타가 너무적어

 첨엔 그냥 샐러드 나온줄 알았어요 

뒤적이니 밑에 파스타면 깔려있네요











직화 불고기도 있지만

 우린 쭈꾸미주문

 역시 불향기 나며 매콤하네요





공기밥에 무채넣어

 매콤한 쭈꾸미 넣고 비벼주면 끝


이렇게 다 해도 2인세트 할인가 27,800원

가격 넘 훌륭 착한가격이네요


 여자들 3명이가서 2인 세트 시켜서 먹기에도 

충분한 양인거 같아요



일전에 갔던 망우동 맛집 

쭈꾸미킹하고 비슷하더라구요


여긴 랍스터 있는거하고

 칼국수 뭐 요것만 다르고

 쭈꾸미를 메인으로 부수적인 메뉴선택


세트로 다양하게 즐기는 천호동 맛집 

 더식당인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