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틈새라면 빨계떡 먹고 신나게 따릉이로 지방을 날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1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틈새라면 빨계떡

 역시 짱

먹고나서는

따릉이로 지방을 날려요







가끔 한번씩은 먹어줘야 하는

 틈새라면 빨계떡


얼굴시뻘게 지고

 콧물 찍 나와도

또 먹고 싶은 라면

 빨계덕이예요


천호동 갈일있어 들른

 틈새라면






틈새라면 천호점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57길 6

(천호동 453-18)

02-483-1608





난 빨계떡 친구는 계떡

 그리고 둘이니

 하트주먹밥까지 ^^





 나온 틈새라면 계떡

된장찌개느낌 나는 베이스라 하네요

담백한 라면


라면의 생명은 면발

 꼬돌꼬돌 

역쉬 짱 !











하트 뿅뿅발사하는

 하트주먹밥

참기름 듬북

고소하고 담백한 주먹밥이예요


라면2개 주먹밥1나 해도 11,000원

 착한가격에 맛있는 메뉴를 만나는곳

 틈새라면이예요



배불리 먹었으니

 이제 달려야죠

지방을 날리러요





서울시 따릉이

 요즘 제가 친하게 지내는 친구예요

넘 좋은시설을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처음 탈때는 대여소에 자전거도 많았는데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지

자전거가 몇개 안남아 있을때가 많네요


자전거 타기 좋은 계절이라

 더 그런거 같아요





하늘도 이쁘고

맛있는 틈새라면 빨계떡도 먹어

 배도부르고


 신나게 따릉이 자전거도 타고

지방도 날리니 ㅋ

행복한 날이네요


 행복이 뭐 따로 있나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