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전어의 신세계 망우동맛집 재우해양수산 중랑구 전어맛집 지금이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12.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중랑구 전어맛집 

 가을전어의 신세계는 지금 !

재우해양수산 망우동맛집이네요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전어

드디어 전어의 신세계 접했네요


가을되면 전어 전어

여기 저기서 다들 난리들인데요


지금까지 뭐..

그렇게 맛봐야 겠다라는 생각이 안들었는데

 올해는 왠지

 맛보고 싶은 갈망이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껍질? 비닐? 까지 먹는 것에

 선입견이 있었는데


제주도에서

 고등회를 맛보고서는

 비리고 이상할거라는

선입견에서

 맛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전환됐다 할까요 ㅎ


중랑구 전어 맛집 폭풍 검색했어요

 면목동에는 딱히 맛집 검색되는게 없어서

 범위를 넓혀 ㅋ


드이어 중랑구 전어맛집 찾았네요



재우해양수산

 서울시 중랑구 용마산로 115길 58

 (망우동 563-20) 

02-493-3389



망우동에 있는 재우해양수산이예요

 망우사거리 우리은행 골목에 있더라구요



저는 뼈있는 세꼬시는 못먹기에

 가기전에 세꼬시가 아닌 뼈없는

 전어회인지 확인전화요 ~~


뼈없는 전어회 원하면 그렇게 해준다네요 ^^





토요일 오후 3시쯤 간 시간이라 그런가

 우리가 첫손님인듯 하구요


매장은 1층 2층으로 넓더라구요

우리는 1층에 자리하고 벽에 붙어있는 

 커다란 메뉴들을 봤어요


전어는 계절메뉴라 메인 메뉴들에는 없더라구요





벽면 기둥에 붙어있네요


전어회 2만. 3만. 4만.

전어무침 3만

전어구이 25천. 35천.

전어회 +전어구이 (A) 4만

전어회 +전어구이 (B) 5만








우리는 3명이고

 전어회도 먹고싶고

 전어구이도 맛보고자

전어회 + 전어구이 (A) 주문이요




기본으로 나온 상차림은

뭐..횟집에서의 스끼다시랄건 없더라구요

땅콩조림 . 김치. 짱아찌. 

 따뜻한 콩나물국 이렇게요

유독 쌈장의 양이 많아 의아해 했어요




윤기 좔좔 빗깔이 흐르는

 싱싱한 전어회 나왔어요





뼈없는 전어회

 가을전어 맛봐 볼까요




가을에 왜 전어 전어 하나 했더니

 식감이 쫄깃하고

맛도 달큰하니

 씹을수록 고소하더라구요







오~~~~

가을전어 역시

 노래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물론 가을에만 맛보는거라 그럴수 있는데요

 달짝지근 고소하고 넘 맛있더라구요



산들 산들 바람부는

 이 가을에

 중랑구 전어맛집에서 

 가을전어의 신세계를 맛보며 빠질수 없는

 한잔~~~ 



굽는 냄시가 너무  좋다는 가을 전어구이

 전어굽는 냄새에 돌아온다죠

 집나간 며느리가 ㅋㅋ


모양도 귀요미 

은근 토실 전어들이 나란히 구워져 나왔네요




가을에 맛보는 전어회와 전어구이

 두가지를 한번에 


저는 개인적으로 전어구이 보다는 회가 더 맛있더라구요


구이는 잔뼈가 많아 고르기도 힘들고

 생각보다는 .. 전어회에 한표요











그리고 여기 쌈장 많이준 이유가 있었어요


전어회에 이렇게 쌈장 올리고

마늘. 고추 올려먹으면

완전 굿 !!


중랑구 전어맛집 인정이요





탕도 먹고싶어

 주문할려고 보니


 회드신분

 매운탕 추가 5천원 이라 되있는데요


전어는 회가 아니라서

 매운탕 추가 5천원에 해당이 안된다 하더라구요

ㅠ.ㅜ


우린  서더리탕 주문이요

12,000원


나온 서더리탕은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구요


살도 토실 붙어있어

 생선살 발라먹는 재미도 있고

 탱글 탱글 씹는 맛도 있고

 맛있더라구요

거기에 공기밥 추가까지 ㅋ



망우동 맛집 재우해양수산에서

전어회로 시작 전어구이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더리탕 까지

 완전 클리어 하고 왔어요


바람도 시원한 가을

 전어의 신세계 

 가을전어 맛보러 가봐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