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선해지는 가을 뜨끈한국물 사가정 순대국맛집 [소문난순대국] 언제나 맛있어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2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 소문난 순대국

순대국이 생각나는 계절

선선해지는 요즘 순대국 맛집가요






직장인의 고민

 바로 점심인데요 ㅋ


햇살은 따사로운 요즘이지만

 바람은 선선해져서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네요


뜨끈한 국물

 점심메뉴로 순대국 결정이요




 소문난 순대국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 33길 15

(면목동 369-34) 

02-2209-9595



벌써 몇년째 다니는 순대국집인데요

 면목시장 끝부분에 위치하고 있어요


순대국이 원래 몇번 먹거나 

 너무 자주 먹으면 먹기 쉽지 않은 메뉴 중의 하나인데요


여기 사가정 소문난 순대국은

 그렇게 자주 먹어도 

 언제나 한결같은 맛

 먹을때 마다 맛있다니까요 


규모는 작고 아담하지만

 골목속에 숨어있는

 순대국 맛집이예요









특히나 

요즘같이 선선하게 바람불어주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는

 순대국이 최고인거 같아요


순대국에 오랜친구

 아삭 아삭 깎두기하고

 총총 썰어진 청양고추 나오구요


언제나 정갈한 마늘슬라이스와

 청양고추 통고추요


요 통고추 아주 쎄다니까요 

 얕보면 큰일나요 (눈물, 콧물 ㅋㅋ)

 그런줄 알면서도 언제나 손이가는

 통고추네요 




보글 보글 끓고 있는 

따끈한 순대국 나왔네요


순대 없으면 서운하니

 3알 정도 들어가 있구요

보들 보들한 살코기 듬뿍 순대국에

 향긋한 들깨가루 듬뿍 넣어주구요


하루는 담백하게 그냥먹구요

기분전환 시켜줄때는

 양념장 뱅그르 돌려

 얼큰한 순대국으로 색다르게 맛보구요



점점 선선해지는 하루 하루

깊은맛 가득 맛있는 꼬기 듬뿍 들어있는

순대국 맛집

 소문난 순대국 자주 가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