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 레트로 메트 립스틱 가을칼라 MAC 립스틱 MATTE CHILI 예쁘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0. 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MAC 립스틱

 MATTE CHILI

맥 레트로 메트 립스틱

 가을칼라 예쁘네요





가을이네요

 가을이면 분위기를 바꿔줘야 기분전환도 되구 좋은데요




가을 립스틱으로

맥 립스틱  MAC MATTE CHILI  칼라 구매했어요










케이스도 귀욥게 동그스름...

MAC 립스틱 30,000원



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











칼라는 MATTE CHILI 




가을 칼라 듬뿍 담은 색

 넘 예쁘네요

 









좀 연하게 발라봤어요


가을 바람 산들 산들 불때

가을느낌 듬뿍 내고 싶을때

 좀 더 강하게 바르면 

 더 가을 가을 하겠죠 ㅋ





여자의 변신은 무죄죠~~~

내일부터는 낮기온도 많이 내려가서

 완연한 가을 날씨가 된다 하더라구요

 

이제 가을 립스틱 준비되었으니

 내일은 MAC 립스틱 

 MATTE CHILI  발라볼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