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도착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라이언~ 너~ 프렌즈 체크카드 귀엽네요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10. 1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프렌즈 체크카드

 귀엽네요




카카오뱅크 

 획기적인 카카오뱅크

 카카오에서 은행업무를 시작했는데요


신청한지 2달이 다되어 

 드디어 도착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프렌즈 체크카드예요


라이언...

넘나 귀여운

 카카오카드

  라이언이네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신청해주셔서 감사하다네요











안에 들어있던

 카카오 프렌즈 스티커예요


너무도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들...

ㅎ ㅎ

 우리들을 현혹시키는 귀요미들


획기적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받았으니

 어떤 좋은 점이 있는지 사용해 봐야겠어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귀여운 캐릭터 카드라

 기분좋은 디자인이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