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죠스떡볶이에서 떡튀순 먹고 롯데리아 마블소프트콘으로 마무리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1. 6. 13:07

본문

728x90
반응형



죠스떡볶이

 떡튀순 맛있게 먹고

 롯데리아 마블소프트콘으로 

 깔끔하게 





죠스떡복이 , 아딸, 국대떡볶이등 떡볶이 프랜차이즈들이 

 많은데요


울 동네에는 아딸이 있다고 없어지고

 국대떡볶이도 있다가 없어지고

 죠스 떡볶이가 생기지 않을까..

 기대 했건만 생기지가 않네요


죠스 떡볶이 먹고싶어도 

 넘 멀어서 못먹는데요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전 떡볶이며 순대는 죠스떡볶이가 젤 맛있더라구요 ㅎㅎ



점심시간에 식당마다 사람들로 가득해서

 간단히 죠스 떡볶이로 결정했어요

 

윤기 가득 쫀득 쫀득한 순대와



바삭 바삭 튀김

 요즘 오징어가 넘 비싸다고 소문만 맛있는 

 오징어 튀김과 김말이 고구마 튀김










맛있는 떡볶이

 국물 짱

 쫀득 쫀득 전 밀떡 매니아

 밀떡 떡볶이 좋아 좋아요



오뎅 들어간 국물

 빠질수 없는 오뎅국물이죠

 

떡 . 튀. 순. 오뎅까지

 맛있게 먹고 간 곳은










 롯데리아

MARBLE SOFT CONE 

 식후 아이스크림은 넘 맛있어요 ㅎ


마블 소프트 콘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에고....

  이제 다시 회사로...

걍 퇴근하고 싶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