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동 맛집 실내포차 호남선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6. 11. 16:35

본문

728x90
반응형

면목동 맛집 실내포차 호남선

 

 

오늘은 면목동 맛집으로 

면목역 근처에 있는 실내포차 호남선을 소개해요

 

 

요즘 도로에 있는  포장마차 찾아보기 힘든데요

여긴 실내면서

실외에 있는듯한 포장마차예요

 

 

 

 

이렇게 앞쪽으로 투명비닐로 되어있어 밖이 환히 보이구요

 

 

 

 

짜잔~~  !!!

 비닐을 걷으면

이렇게 실외에 있는 포장 마차 같아서

비올때나 저녁에 간단히 한잔하기에는

분위기도 있고 나름 운치 있어 좋아요

(ㅎㅎ 물론 포장마차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은요 ^^)

 

 

면목역에서 가까우니 찾기 쉬우실 꺼예요~~

 

 

 

 

메뉴들인데요

메뉴 금애대는

 10,000원 에서 13,000 원 정도예요~~

금액대도 부담스럽지 않구요

 

중요한건

호남선 포차에서는

국내산 재료만 사용한다는 거구요

그리고

소주는 3,000 원이지만요

병맥주 가격이 3,000 밖에 안해요

요즘 맥주가격은 4,000 원 인데 여긴 싸더라구요

500cc 생맥주도 2,500 원 이구요~~

 

주로 안주말고 술 많이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듯 해요 ㅎㅎ

 

 

 

 

오~~

포장마차에선 보기드문

세스코 멤버스 네요

ㅎㅎ 넘 믿음이가요

 

 

 

기본으로 당근과 고추 마늘 주구요

 

 

우거지 된장국 주는데요

맛있어서 거의다먹다 찍었네요 ^^;

국물이 넘 시원하고 맛있어요

 

 

 

시원한 생맥주~~

생맥주는 노즐청소가 맛을 좌우하는 생명인데요

여기 젊은 남사장님

언제나 깔끔 시원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

노즐 청소를 거의 매일 하신다는

ㅎㅎ

맥주 맛 짱이예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요건 갑오징어 데침이예요

넘 싱싱 탱글 탱글

갑오징어는 싯가 메뉴라

오늘은 생물 데침 12,000 원 이래요

 

 

 

윤기 좔좔 갑오징어  싱싱함이 보이시나요

탱글 탱글 갑오징어를 초장에 푹~~

쫄깃하고 맛있네요

 

 

 

 

먹는중 왜 찍었냐면요

중간에 하얀색 기포가 있는데요

시간이 지나도

톡톡 쏘는 기포가 있어

다른곳 생맥주 보다

맛있어서 찍었어요~~ ^^

 

 

 

그리고 제가 젤루 좋아하는

쭈꾸미 볶음 이예요  (12,000원)

피망 양배추 양파 등 푸짐한 야채와

쫄깃한 쭈꾸미 그리고

당면들...ㅎㅎ

매콤하고 달콤 맛있답니다.~~

 

 

저녁 안드시고 오시면

밥도 볶아 먹구요

볶은밥도 굿~~~ 이예요

 

여기 요리담당 여사장님은

젊은 남사장님 어머님이신데요

요리 솜씨 짱이예요

요리하는 먹거리 재료에도 신선함에

자부심 짱이예요

 

제가 먹어본 메뉴중 추천메뉴는요

통닭발 / 뼈없는 닭발

광어회무침

골뱅이무침(국수사리줘요~)

쭈꾸미 볶음은 당근이구요

오징어 데침이나

갑오징어 데침은 싱싱 그자체구요

 

다른 안주 왠만한거 먹어도

실망하진  않으실꺼예요~~

 

 

 

비오거나

저녁에 간단히 한잔하고 싶을때

여기

면목동 포장마차

 호남선 실내포차 추천이예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