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동술집 [행복한 시간을 파는 술집] 창동역맛집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1. 2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창동역맛집

 행복한 시간을 파는 술집

분위기 맛도 좋은 맛집

 창동술집





일전에 갔던 창동역 포장마차촌


 그때는 창동역 1번출구 포차촌으로 갔었는데

 2번출구 쪽에 맛있는 메뉴가 있는 포차가 있다해서

다시 찾아간 창동역 포장마차


1번 출구가 아닌

 2번 출구로 나간 우리는...


어찌 !!  이런...

포장마차가 하나도 보이지 않았다

 출구 앞에 있는 현수막이 눈에 들어왔다

 거리조성 재정비 구간이라는 문구..


이런...

여기 있던 포장마차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다시오는 걸까..


 궁금한 마음 뒤로 하고

 우린 당장 에고... 

 어딜 가나.. 어딜 갈까 하다


 근처 술집에 가기로 하고

 창동역 맛집 이나 창동 술집을

 검색하니

 행복한 시간을 파는 술집 이라는

 상호도 이쁜집이 나와

 가보기로 했다



 행복한 시간을 파는 술집

서울시 도봉구 노해로 63다길 15

( 창동 134-11) 2층



창동역 2번출구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었다

 좁은 2층 계단을 올라가 들어간곳은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공간 활용도 잘하고 분위기도 괜찮은 곳이었다


손님들도 자리를 매우고 있었고

 빈자리에 우린 앉았다










메뉴북도 특이하게

 겉표지는 나무 소재였다


[ 행복한 시간을 파는 술집 ]

SINCE 2009

 닭발과 꼬치구이가 있는 맛있는 집


2009년 생긴지가 오래된곳이었다


왠지 느낌이 좋다

  창동역 맛집을 잘 찾은거 같았다



속지는 친근한 누런종이 ㅎ

직접 쓴 글씨의 메뉴들이었다


주문한 메뉴는

 목살 스때끼(? ㅋㅋ) 와 일본풍 조개 술찜



창동 술집

 행복한 시간을 파는 술집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옛날 전동 타자기도 보였다


 옛날에 쓰던 활자 타자기 갖고싶은 것 중에 하나인데

 지금은 구하기가 너무 어렵다...

그리고 비싸다

아쉽다... 생각났을때 사둘껄..


잘 보이지는 않지만

 조그만 칠판에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수제요리고

  그러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는 

 내용이었다



기본으로 나오는 미역국

 친근한 양은 냄비 ㅎㅎ


음...맛이 좋다

 원래 음식점 미역국은 약간 맹한데

 이 맛은 제대로 끓인 미역국 맛이다


우린 메뉴들에 대해 은근 기대했

 좋았던 느낌 

 맛있을거 같았다










첫번째로 나온 목살 스때끼


그릇도 생소한 하얀 플라스틱 소재

 정성스럽게 상추를 깔고 

 그 위에 목살 스때끼가 있었다

옆에는 새송이 버섯구운것과 오이피클


양은 좀 적어보였지만

 보기에도 맛있어 보였다 

 한입...ㅎㅎ   

예상 대로다


 역시나 맛있었다

창동역 맛집이다



바로 나온 일본식 조개 술찜


 조개류를 거의 차지하는거는 바지락이었고

 커다라 그린 홍합이 2개 들어 있고

 모시조개 몇개 그렇게 구성되어있어다


은은히 퍼지는 파 향기와 함께

 고소한 버터향이 코를 자극했다

 이 메뉴또한  느낌이 좋다


우리는 서로 하나씩 맛을 보며

 미소를 지었다


ㅎㅎ

  가고자 하는 포장마차는 아쉽게 못갔지만

 맛있는 술집맛집을 찾았기 때문이다


우린 서로 우리동네 아니..좀더 가깝게 라도 있으면

 자주 오고 싶은 곳이다 라는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게...짠짠을 했다



그리고 먹다가 메뉴하나 더~~!!

 우린 은근 안주파들이라 ㅎ


해물 떡볶이~~

맛이 없을리가 없다


 떡볶이까지 먹고

 아쉬운지 목살 스때끼를 하나 더 먹잔다

네명이서 안주빨 장난아니다 

우린 서로 저녁을 안먹었잖아...ㅎ

 그걸로 위로를 하며


 새로나온 목살 스때끼 까지 클리어~~


창동 술집 

 행복한 시간을 파는 술집이라...

 상호만큼이나

 메뉴들과 분위기등

 행복한 시간을 주는곳인거 맞는거 같다

 


[ 행복한 시간을 파는 술집 ]

  창동역 맛집으로

 아무래도 빠른시간안에 다시 올거 같은 느낌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