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고성 아야진 갈매기횟집 신선함 그 자체를 즐기는 야야진항 맛집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8. 3. 11. 13:12

본문

728x90
반응형



아야진항 갈매기횟집

 신선함 그 자체를 즐기는

아야진항 맛집





강원도 고성 아야진항

 일전에 아야진 해수욕장을 지나가면서

 다시 오고싶었던 곳

 아야진이다



갈매기 횟집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80

( 아야진리 49-4 )

 033-635-3385



아야진 벽화마을의 소박하고 아기자기한 그림들을 보며

 도착한 곳 

 아야진항


 이곳은 작은 어촌 답게

 항구 앞에 그리 많지 않은 식당들이 있었다


아야진 맛집이라 몇몇 검색에 노출됐던

 갈매기 횟집


우리는 눈에 들어오는 아야진항 맛집

 갈매기 횟집으로 가기로 했다




조금 이른 시간이라 손님들은 2 테이블이 있었다


자리도 한가하고 넘 좋았다

복작 복작을 싫어하는 우리들은

 테이블간의 간격도 넓어 좋았다











벽면에 딱 붙어 있는 

 저희 업소는 100% 자연산 활어회만 판매합니다.


오...믿고 맛볼수 있는 아야진항 맛집인듯 싶다


 우리는 4인 구성 적당한 모듬회 메뉴를 주문했다



스끼다시로도 회가 4가지가 나왔다

 처음보는 모습이다.

 회가 스끼다시로 나오다니 ... 좋다 ㅎ


오징어 회등

 싱싱한 해삼 멍게 다양한 해산물 가득

 신선함 그 자체다



드디어 등장한 자연산 활어  모듬회다



각각의 색을 뽐내며

 서로 자기가 더 멋지다 하는듯 하다

 아야진항 맛집 답게

 완전 신선 그자체다


회살도 도톰하니 딱 내스타일이다

 씹을수록 고소함~~

 넘 넘 맛있다


이름을 몰라 무슨 회인지 물어봤지만

 그때뿐 지금은 기억이 없다

 ㅋㅋ

 그냥 맛있었다는 기억뿐


스끼다시 맛보랴

 회 맛보랴 넘 바쁘다


즐거운 바쁨이다









 4인 모듬회 지만

 우린 넘 많은 양에 매운탕은 먹고싶어

 남은것은 포장을 요청했다

 특히나

 여기 쌈장 넘 맛있었기에

 우리는 쌈장도 꼭 싸주라 하니

 야채며 쌈장이며 다 포장해드리니 걱정말란다



얼큰한 매운탕에 공기밥 주문해서 맛있고 개운하게 

 먹었다



그리고 맨 마지막에 나온 수삼

 한뿌리씩 먹으라 한다

 완전 신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해님이 환하게 웃을때 들어왔건만

 나오니 이리 깜깜해졌다


아야진항 맛집 갈매기횟집

 담에 아야진에 오면 다시 올 맛집이다.

 

일하시는분들도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먹고 나온거 같다



갈매기횟집을 나와

 지나가는길에 본 냐용이

 집냥이 같아 보이진 않았는데

 꼭 집냥이 처럼 지키고 있는듯 했다


물끄러미 어딜 보는거니...

 맛있는 생선뼈 나올 시간인 거니...ㅎ










아야진 항구 답게

 항구 앞에는

 오징어며 무슨 생선들이 널려있었다

 바닷바람에 맛있게 건조되겠지

 

소소한 시골의 항구 느낌이라 더 친근감이 일어난다




아름다운 시골 한적한 항구

 아야진항이다


아야진항에서의 소박한 즐거움과

 신선함 그 자체를 즐기는 갈매기 횟집

즐거운 시간들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