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 핫플레이스라 칭하는 아담한 카페&술집 면목동 장수살롱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3. 1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면목동 카페 & 술집

 장수살롱

 사가정 핫플레이스라

 칭하는 아담한 카페술집




사가정이라고 하기엔 좀 먼곳이긴하지만

  생긴지는 좀 된곳이다


간판 상호가 장수살롱

 빈티지한 느낌

 꾸미지 않은듯 뭔가 꾸며놓은 카페 & 술집


지나가다 보면 손님들이 꽤 있는듯했다

 내부가 그리 넓지 않아

 몇명만 있어도 가득인 느낌이긴 하지만 말이다



 장수살롱 카페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 55길 18

 (면목동 501-17)

 02-432-3758




월간 장수살롱

 맞단다 

 각종 매체에서 극찬한

 사가정 핫플레이스

낮술 환영 혼술환영

 커피와 음료는 저녁 7시 이후부터는

 포장만 가능하고

 그시간이후에는 술집으로 변화는 

 장수살롱인가 보다










오늘은 내부에서 앉았서 시간을 보낼려는건 아니고

 날도 포큰 밀크티를 포장하려고 들어갔다


이룬....

오늘 밀크티가 많이 팔렸나

 다 떨어지고 없단다


 딸기우유를 주문했다


내부를 둘러보니

  아늑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다



정성스럽게 포장해준 딸기우유를 들고 나왔다


매장 바로앞에

 테이블도 꾸며놓아져 있었다










바로 요렇게 예쁜 병에 담아주는

 딸기우유 

 가격은 5,500원이다


빨간 리본까지  ㅎㅎ

 정성스런 포장이었다


나중에 낮술을 하던 혼술을 하던

 ㅋㅋ

다시 함 와봐야겠다


사가정 핫플레이스라 칭한다니

 어둑 어둑해지는 밤

 친구와 한잔하기에 분위기 있을거 같은곳

 면목동 장수살롱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