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순대국 맛집 장안동 전통 순대국 원골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7. 10. 15:01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장안동에 위치한 순대국 맛집으로

 원골 전통 순대국 전문점 소개해요

 

 

 

요즘 순대국집

유명 체인들도 많고 하는데요

서울 장안동에 직접 순대도 만드는

전통 순대국 전문점이 있어 가보았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차로 이동해서

간단히 식사하셔도 좋을듯 하구요~

 

 

 

 

 

 

 

메뉴들은

순대국  7,000원

따로 순대국 8,000 원

모듬순대  대 15,000 원

모듬순대  소 11,000 원

공기밥 은 1,000 원 이렇게 네요

 

따로 순대국은

고기와 국물을 따로 주는 거라네요 ~

 

 

우린

순대국 하나하고

모듬순대 소자로 주문했어요

 

 

 

 

벽에 보니

순대국집에선 보기 힘든

한돈 판매점 인증이 있구요

 

 

 

손수 순대를 만들기 때문에

안내 사항이 있네요

 

순대의 재료로 배추를 익혀

백김치로 만들어서 속을 만드는데

여름에는 익는 속도가 빨라

김치의 신맛이 약간 나는데

쉰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마시고

맛있게 드세요 ~~ 라고

되있네요

 

손수 만드는 순대국전문점 인증임당 ㅎㅎ

 

 

 

싱싱해 보이는 고추나오구요

청양고추랑 새우젓

 

 

순대국집에서 없어서는 안될

깍두기와 김치 ~!!

 

여기 김치 매콤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ㅎㅎ

 

 

 

 

모듬순대 소자 나왔구요

순대 ㅎㅎ

전통 순대 넘 부드럽고 맛있어요

 

특히나 고기들..

역시 한돈 인증 마크 ㅎㅎ

고기가 쫄깃하면서

입에서 씹는 느낌 넘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순대국 안에도

전통 순대로만 있어요

 

다른데 가보면

일반순대가 더 많이 들어가 있는데

 

여긴 일반순대 하나도 없구요

완전 전통 순대와

부드럽고 쫄깃한 고기들로만 가득해요

 

진한 국물과 함께 있는 순대와 고기들

한그릇 뚝딱~!!

 

모듬 순대도 자꾸 자꾸 젓가락이 가네요 ㅎㅎ

 

여기 포장도 가능하니깐요

집에서도 먹기 좋아요 ~~^^

 

 서울 장안동에 있는 순대국 전문점

 원골 전통 순대국

 순대국 맛집으로 인정임당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