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캣팬 귀여운 미니 선풍기 편리해서 좋은 캣 손 선풍기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7. 20. 08:01

본문

728x90
반응형



귀여운 고양이 모양

 캣팬 선풍기

 편리해서 좋은 

미니선풍기 




요즘은 길을 다니다 보면 사람들의 손에 미니 선풍기 하나쯤은 

 거의 들고 다니는게 아닌가 싶다


목에 걸기도 하고 손에 들기도 하고

더운 날을 이동하면서도 시원하게 해준느 미니 선풍기가 아닌가 싶다



나도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캣팬 미니 선풍기를 선물받았다


요즘 한창 유행인 인형뽑기 기계에서 뽑았다며

 필요하냐고 묻길래 덮석 잡았다 ㅎ

 고마운 마음 가득이다



분홍 분홍한 손 선풍기

CAT FAN










미니 선풍기를 상자에서 꺼내고 보니

 고양이 발 모양의 부품도 함께 있었다

음..저건 뭘까..



ㅋㅋ 오래 생각할 필요가 없었다

냥이의 발 모양이니

 발의 역할을 하는건가 보다


그렇다면

 요 귀여운 녀석은 기능은

 이동하는 손에서 뿐이 아니라

 어디에서든 서 있다는거다 

오 호라



바로 요렇게 말이다


참 세상은 날로 날로 발전하는거 같다

 미니 선풍기를 선물로 받고 보니

 기을 다니면서 더 눈에 띄는 손 선풍기 인데

식당에서 가만보니

반으로도 접어지는듯

 목에 걸고있던 선풍기를  내려서 피더니

 아이를 세운다 ㅋㅋ

 진화하는 미니 선풍기인거 같다










요즘에는 요렇게 빛도 발산되나 보다



색색의 예쁜 색 까지 뽐내는

 편리한 미니선풍기


좁은 책상위에서도 열심히 시원한 바람을 주니

 너무도 좋은거 같다


목에 걸거나  손에 하나쯤 들고 다니면 편리한

 여름대세 미니 선풍기인거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