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역 고기집 분위기 좋은 소야지 면목역 맛집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12. 1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은

 면목역 맛집

 면목동 고깃집 소야지




면목역 사거리에는 참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는거 같다

 얼마전 지나가다 보니 기존에 있던 사이야 자리에

 소야지 라는 고기전문점이 오픈을 했다




소야지 

중랑구 겸재로 170 (면목동 117-30 )

 

아직 매장등록을 안해놓은듯

 예전 면목역 사이야로 검색해서 올린다.










내부 분위기도 좋아서 한번은 가봐야지 했었는데

 어찌 어찌하다 면목동 소야지를 가보게 됐다



 추억. 낭만. 친구가 그리울때.. 만나는 곳

 소야지


내부 구조는 실내에 좌석이 있고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몇좌석이 있어 우리는 4명이서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았다


메뉴는 삼겹살 3인분을 먼저 주문하고 맛이있으면 삼겹살을 더 할지

 아니면 다른 메뉴를 할지 결정하기로 했다



내부는 이런 느낌의 분위기..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 손님은 아직 많지 않았다



메뉴 주문후 바로 나오는 술님들 ㅋㅋ

 소주는 군대에서 사용하는 도시락 통에 얼음을 깔고 주었다

 ㅎㅎ 요런 느낌 난 참 좋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

 다이어트에 좋은 곤약무침과

 상추무침 그리고 인원에 맞게 나오는 새우

 










계란찜과 아삭 상큼한 오이양파 절임



따끈한 얼큰 시원한 콩나물 국

 익숙한 맛있는 맛이다.



숯불이 자리를 잡고 

 


적당한 기름기가 있는 삼겹살과 새송이 버섯 그리고 양송이 버섯

 그리고 새우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을 정신없이 먹고

 바삭한 새우와 함께 구운김치는 필수~~


김치에 싸먹는 삼겹살 또한 굿~~



삼겹살을 먹고 다른메뉴로 돼지갈비를 먹었다

 ㅎㅎ 맛있다..

 고기의 육질 식감도 넘 좋고 


면목역 쪽에서 고기맛집으로 어디를 갈까 고민이었는데

 이제는 면목역 맛집 소야지로 오면 될거 같다

분위기 좋고 일하시는 분들 친절해서 더 맛있게 먹고 왔던곳


 우리는 내부좌석이 아닌 테라스 쪽의 좌석이었지만

 부족한게 있나 없나 수시로 와서 물어보시고 

 알아서 센스있게 없는 찬들

 챙겨주어 더 기분좋게 먹고 나왔던

   면목역 고기 맛집 소야지였던거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