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영통 맛집 쌀국수전문점 포메인 쌀국수 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9. 25. 15:14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영통 맛집

쌀국수전문점 포메인

 쌀국수 맛집이네요

 


 

 

 

 

오늘도 너무도 화창한 날씨네요

아직까지는 낮에는 좀 더우듯해요 ^^

 

오늘은 일전에 수원에 일이 있어 가다가

점심식사한곳으로

수원 영통 맛집 포메인 소개해요

 

쌀국수전문점인 쌀국수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수원은 예전에

친구가 동탄에 살아서

그곳 갈려고 지나가봤던 곳이긴 한데

 

청명역에서 영통역으로 가는길 보니

완전 번화가 ㅎㅎ

큰 건물 아파트들...

생각외더라구요

 

영통에서 일이 끝나고

쌀국수전문점 포메인으로 향했어요

 

 

 

 

 

위치는

영통 하우스토리 주상복합 아파트 상가 건물 2층이구요

 

12시 쯤인데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자리에 앉아 뭘먹을까 하다

포메인 인기 넘버원인 레귤러 쌀국수 주문했어요

(S : \ 9,000 )

 

 

레귤러 쌀국수는

포메인의 대표메뉴 "쌀국수"

호주 . 뉴질랜드산 청정우와

 몸에 좋은 향신료를 최적비율로 배합한

포메인 허브팩으로 우려낸 진한 육수가 일품인 포메인 NO.1 메뉴

라네요 ^^

 

 

 

 

투명유리컵에 마시는 따뜻한 차 하구요

 

 

 

 

아삭 아삭한 숙주나물

청양고추

양파절임 나오구요

 

테이블에 준비되어있는

작은 종지에

두가지 소스 준비하구요

 

 

 

 

레귤러 쌀국수 등장이네요

 

맑지만 진한 육수와

두둥있는 꼬기들과

 양파와 적당히 있는 파들

 

 

 

숙주나물 듬뿍 넣구요

아삭한 숙주나물과

꼬기 함께  소스 찍어 함께 먹구요

 

 

 

 

야들 야들 쌀국수와

꼬기랑 함께 먹어요~

 

꼬기는 양도 많구 부드럽구요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쌀국수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게 먹고 왔네요~~

 

수원 영통 맛집인 포메인

쌀국수 맛집

쌀국수전문점이지만

월남쌈도 맛있을듯 ㅎㅎ

 

담에 친구들이랑 포메인가서

월남쌈이랑 함께 먹어봐야 겠어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