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동 골뱅이가 맛있는집 보스골뱅이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0. 6. 16:36

본문

728x90
반응형

 


 

 

천호동 골뱅이가 맛있는 집

보스골뱅이

 


 

 

 

 

 

 

오늘은

새콤 달콤 매콤하게 맛있는

천호동 골뱅이 맛집

보스골뱅이 소개해요~

 

천호동에 가면

꼭 가고 싶은 곳이 있는데요

 

술안주가 아니더라도

먹고싶은 골뱅이

특히나

개인적으로 소면사리 보다는

쫄면사리 좋아하는데요

 

여기

보스골뱅이는

쫄깃한 쫄면 사리라 더 좋아하는 집이예요

 

이번에 천호동에 친구 만나러 갔다가

들른

보스골뱅이 ㅎㅎ

 

 

위치는 천호 로데오 쪽예요

 

 

 

인테리어가 세련된 곳은 아니구요

오래된 곳이라

약간 복고느낌 이랄까요~

 

 

 

 

보스골뱅이에 가면

기본으로

팝콘하고 쥐포 튀긴거 주는데요

ㅎㅎ

쥐포 튀긴건 순식간에 없어져서

사진이 없네요  ㅜ.ㅠ

 

튀겨주는 쥐포 !

은근 바삭하고 맛있어요

 

 

 

우린 메뉴북 볼것도 없이

보스골뱅이 주문이요~~

 

한 친구가 메뉴북 보고 말하네요

금액은 17,000 원 이라구요

 

 

 

 

보스골뱅이의 메인 !!

 

상호도 보스골뱅이 이듯이

주문한

보스골뱅이 나왔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침이 꿀떡

너무 맛깔스런 모습이예요

 

향긋한 깻잎도 보이구요

양배추와 포의 모습도 보이구

고소한 땅콩도 있어요

그리고

윤기 흐르는 쫄면 ㅎㅎ

 

 

 

비벼 봐요~~~

너무도 맛있는 천호동 골뱅이

 

 

 

기분 꿀꿀한 날에나

기분 좋은 날에나

비가 오는 날에나

바람부는 날에나

 

언제나

우리의 입맛을 달래주는

새콤 달콤 매콤한  골뱅이 !!

 

 

양도 푸짐하고

맛또한 일품인

보스골뱅이

너무도 맛있는 천호동 골뱅이 맛집이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