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밥 맛집 사가정 횟집 회밀리 횟집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0. 17. 15:16

본문

728x90
반응형

 


초밥 맛집

사가정 횟집 회밀리 횟집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휴일이 없는 한주라

왜이리 긴지

너무도 긴 한주가 지나가네요

 

오늘은

초밥 맛집인

사가정 횟집 회밀리 포스팅해요

 

초밥을 워낙 좋아해서

초밥 자주 먹는데요

 

횟집에 가는 이유는

솔직히

회보다 스끼다시 먹으러 가는데요

 

횟집에 가면

으래히 초밥을 주문해요

 

실망하는 집들도 있구요

여기

사가정 횟집 회밀리 횟집은

기대 이상의

초밥이 나와서 소개해요

 

 

 

 

 

초밥 나온 모습이예요

 

우리가 주문한건

광어 중 ( 25,000원 ) 이구요

 

초밥 10개  5,000 원 추가

초밥 20개 8,000 원 추가

 

이건요

우리가 주문한 회에서

초밥을 만들어 주는거예요

 

솔직히

초밥 주문하면

어디에서 남은 회 따로 보관하고

초밥 만들어 줘서

싱싱하지 않을때도 있는데요

 

여기 회밀리 횟집은

바로 뜬 회에서

초밥을 만들어주니

더욱 더

싱싱하고 맛있는듯 해요

 

우린 20개 주문했어요

 

 

 

보기만 해도

윤기 좔좔 넘 맛있어 보이네요

 

쫀득하고 고소한

광어회에

와사비의 톡쏘는 맛과

씹히는 밥알들

ㅎㅎ

씹히는 식감이 너무도 좋네요

 

 

 

 

초밥하고 남은

회들이예요

쫄깃하고 고소한

옆구리살 ㅎㅎ

 

여기 회는 특히나 더 싱싱한듯 해요

 

 

 

초밥 맛집 회밀리

 

사가정에서

횟집 가실려면

여기 함 가보세요

 

사가정 횟집  회밀리예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