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운족발맛집으로 동대문 창신동 매운족발 맛있어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1. 10. 11:09

본문

728x90
반응형


 

매운족발맛집

동대문 창신동 매운족발 먹고왔어요~

 


 

 

 

 

뭔가 우울하고 꿀꿀한날

그리고

스트래스 좀 쌓인다 하면

 

전 항상

매운게 생각나는데요

 

그럴때는

천호동 독도쭈꾸미나

동대문 창신동 매운족발이

너무도 먹고 싶은거 있죠 ㅎㅎ

 

 

친구들과

매운족발 먹기로 하고

창신동으로 고고!!!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7시 좀 넘어서 인데요

벌써 부터

손님들로 테이블 가득하네요

 

 

 

우린 매운족발 메뉴중에서

미니족 중 주문했어요

19,000 원 이예요

 

주문후

상추와 고추 마늘 당근 나오구요

 

 

 

 

개인별로

맑으면서 매콤한

콩나물 국물 나와요

 

 

 

 

ㅎㅎㅎ 미니족이 나왔네요

맛있게 매운 미니족

 

 

우린 쫀득 쫀득한 부분을 좋아해서

꼭 미니족을 먹어요~~ ㅎㅎ

 

맛있게 매운 미니족

입안이 얼얼....

 

 

 

그럴때 함께 먹는

주먹밥이예요~~

 

꼭 같이 먹어야

속이 편안하다는 ㅋㅋ

 

동대문 창신동 매운족발은

갈때마다 맛있게 먹고오는 곳 중에

한곳이랍니다.~~~

 

 

그리고

족발은

젤라틴 성분이 풍부해서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도 효능이 있구요

 

메타오닌이라는 

아미노산이 들어있어서

간을 강하게 하므로

알콜해독과 숙취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맛도 좋고

피부미용 건강에도 좋은

먹거리 이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