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탄불에 구워먹는 갈매기살 맛있네요

소소한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6. 6. 9. 16:17

본문

728x90
반응형





일요일 오후

친구가 근무하는 디지털 미디어시티역으로 고고


지금까지 분양이 뭔지

부동산이 뭔지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세상을 살아왔다


분양관련 분야 근무하는 친구도 만나구

처음으로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에 갔다


양천구 목동에 분양하는

롯데캐슬


분양평수  25평과

32평 두가지가 있었다


예전에는 아파트 분양하고

개인적으로 공간을  넓히기 위해

발코니 확장 공사를 했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보니

아예 분양 하우스에서

발코니 확장 부분을 내부 공간 처럼

인테리어를 해놨더랬다

이제는 아예 확장을 해서

공사를 하나부다


25평 방은 3개인데

작은방 2개를 중간 파티션을 주고 안주고로

크게 쓰기도 하고 두개롤 나누어 쓸수 있도록 해놨다

참 아이디어 좋았다


32평...음...

구조도 좋고

예쁘게 꾸며놓았다


분양가가 평당 2000천만원 

놀라움이다

요즘은 평당 분양가 2000천만원이 대부분인듯..


롯데캐슬 둘러보고

건너편으로 가보니

양평동 장군집이 있어 가본다



오~~~


고기도 맛있고

여기 잔치국수 맛있더라


지하철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여기 가볼만 하네요

연탄불에 구워 먹는 꼬기 맛나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