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응암동 새절역 맛집 응암오거리 치킨과 생맥주 펀비어킹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6. 18. 17:40

본문

728x90
반응형

응암동 새절역 맛집 응암오거리 

치킨과 생맥주가 맛있는 펀비어킹



오늘은 지하철 6호선 응암동 새절역 근처에 있는

 치킨과 생맥주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요


펀비어킹 이라는 맥주카페예요


응암오거리하고도 가까운듯 해요












펀비어킹은

 어떤 치킨이든 선택해서 

2가지맛을 즐길수가 있어요





이제는 골라먹는 시대

2가지 맛을 한번에 즐긴다 !!

반반치킨이네요 ㅎㅎ



그리고 

특히나 생맥주가 맛있는 집이예요





생맥주의 생명은 노즐인데

여긴 자신있게

메뉴북에 매일 청소한단고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믿을만 하겠죠 

생 450 cc   3,000원 




생맥주시키며

부담없는 메뉴로 감자튀김 하구요


생맥주 가는데

치킨이 빠질수가 없죠

반반 치킨 주문했어요 ^^





웨지 후렌치 후라이 12,900 원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웨지 후라이

두가지 맛 소스제공 한다네요~

갈릭치즈소스  /  케찹




그리고 치킨은




후라이드 허니갈릭치킨



오븐치킨에서 핫 바베큐 치킨을 주문했어요





 

치킨은 모두 반반 가능하구요

두가지 맛을 보는 메뉴는

금액 17,900 원이네요

(한가지맛은 15,900원 이나 16,900원 인듯

순살은 2,000원 더 하구요 )


조금 있으니

시원한 생맥주와

감자튀김이 오네요 ㅎㅎ




가슴속까지 시원해질 생맥주

정말 카스 생맥주 맛있네요 ^^






웨지감자와 다양한 감자튀김

ㅎㅎ 바삭하니  넘 좋네요



이제 반반 치킨이 나오네요





무와 소스 두가지가 들어가구요





반반 치킨 자리




그리고 샐러드 자리


반반치킨 전용 접시인가봐요 ㅎㅎ

특이 하게 생겼네요


갈릭 허니 후라이드 치킨

마늘향과 함께 달달하니 맛있구요


핫바베큐 치킨은

청양고추 보이시죠 ?

ㅎㅎ 매콤하니 먹을만 해요


워낙 다양한 치킨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 괜찮은거 같아요


생맥주 맛 넘 좋구요~~


치킨과 생맥주 생각나시면

응암동 새절역 근처 음.... 응암오거리하고도 가깝구요

맥주카페 펀비어킹에서 한잔 하셔도 좋을듯 해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