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동 고기맛집 불꽃남자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3. 23. 22:26

본문

728x90
반응형

면목동에 고기가 맛있는집

참숯 화로구이전문점 :: 불꽃남자

저녁 시간에 지인에게 전화가 왔어요

뭐하냐구

뭐먹으러 가자구요

뭘 먹을까? 말까?

하던중에 온 전화라

OK 하고

준비하고 나갔어요


(손가락 꾸~욱 ^^)



면목역에 있는 롯데리아에서 만났어요

추위나 더위를 달래며

또는

눈과 비를 피하기위해

부담없이 만나는 장소로는

롯데리아가 짱인듯 해요 ㅋㅋ​

가끔 새우버거 먹어주면 되죠 뭐 ㅎㅎ​

어디갈까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고기어떠냐 해서

헬스장 근처에 있는 고깃집이 생각나

그리로 가기로 했어요

​항상 지나다니며

이런곳에 고깃집이 장사가 될까 싶긴했는데

오늘 한번 가보네요 ^^

 

 

들어가서 분위기를 보는데

테이블 간격이 좀 좁아보여요

두테이블 손님이 있고

한테이블은 여기 직원분들 식사하실려고 차려놓은듯한데

어딜 앉아야 하나

테이블 구조가 좀 애매해서 잠깐 고민하고

중간에 앉았어요

 

 

메뉴를 보니

고기만 먹긴 좀 그렇고

그렇다구 저녁을 먹고 나온 상태라 배가 고픈것도 아니고 해서

셋이먹기 좋게 구성된

세트메뉴 중에 소친소를 시켰어요

구성이 ( 갈비살 + 살치살 + 대하구이 + 소주 ) 이렇게해서 34,000원이네요

구성도 괜찮고 가격대로 괜찮은듯 싶어요

음....고기맛이 문제죠...

 

 

기본 세팅해주시는데요

일반적인 고깃집과 비슷해요

 

 

고기세팅을 하는데요

옆에서 테이블을 하나 가져와요

뭐하시나 했는데

저렇게 가져온 고기판과 집게 가위를 놓더라구요

 

저건 너무 괜찮은거 같아요

고깃집가면 테이블에 이것 저것 올려놓으면

참 불편하고 그랬거든요

오...세심한 배려차원인데

조금 아쉬운건

아까 들어왔을때 테이블 간격이 좁다 생각했는데

통로에 저렇게 놓으니 더 좁아지겠죠 ^^;

 

나온 메뉴중에

 이건 갈비살이예요

고개 색깔이 대부분 좋은거 같아요

이건 살치살

부드럽고 맛있을거 같아요

대하...ㅎㅎ

사이즈가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꽤 꺼요

것도 7마리나...ㅎㅎ

일단 나온걸로 봐선 일단계 만족이예요

 

양송이 버섯은 사람수에 맞게 주는듯..

세개 주셨구요...

지인이 간 딱 맞게 소금 살짝 뿌렸데요

국물이 이렇게 가득 생기면 맛있게 먹으면 되요

 

고기는...

개인적으로 갈비살 보다는 살치살 강추예요

셋이서 이렇게 세트메뉴 드셔도 될듯하구요

금액대도 그런대로 괘않구

고기도 싱싱한거같구 함 와볼만한거 같아요

 

참!

사진보면

석쇠밑에 숯이 보이시나요?

여긴 참숯을 이용한 화로구이집이예요

 

요즘 거의 전기로 하는데

여긴 참숯에 구워 더 고기가 맛있나봐요

탱글탱글 대하도 맛있게 먹었구요

ㅎㅎㅎ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기분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