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릉동 샤브샤브 맛집 월남쌈 있는 쌈촌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0. 8. 13:33

본문

728x90
반응형


 

공릉동 샤브샤브 맛집

월남쌈 있는 쌈촌


 

 

 

 

오늘은 즐거운 수요일이예요

 

내일은 다시 오는 휴일

어찌 보면

우리에게

내일 한글날의 휴일은

좀더 겸허하게 보내야 할듯 하네요

 

한글날을

휴일로써 인정은

 

우리글에 대한

 의미 부여가 다시 되었다고 볼수 있을듯 해요

 

세계가 인정하는

한글을

우기가 사랑하고 소중히 여겨야 함은

당연한게 아닌가 싶네요

 

아 갑자기

내일 한글날의 휴일 이야기로

좀 무거워 졌네요 ^^;

 

 

오늘은 일전에

공릉동에 갔다가

가보았던

공릉동맛집

공릉동 샤브샤브 전문점

웰빙건강요리 전문점

쌈촌 소개해요

SSamChon

Vietnamese Summer Roll & Roast & Shabu Shabu

 

 

 

 

제가 가본

공릉동 맛집 쌈촌은

지하철 6호선

화랑대역 ( 서울여대입구 ) 3번 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족들이나 모임등

여러사람이 모이면

많이들 선택하는 메뉴중의 하나가

샤브샤브나 월남쌈이 아닌가 해요

 

공릉동 샤브샤브 전문점 쌈촌은

공간이 넓은 편이구요

테이블수도 꽤 되는듯 하구요

 

테이블 간에도

단독느낌 나도록

파티션이 되어있어서

오붓하게 식사하기 좋은곳 인거 같아요

 

 

 

메뉴는

부담없이 쌈촌만의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되어있는

월남쌈 소등심으로 주문했어요

 

1인분에 12,000 원 이구요

우린 3인분 주문이요~

 

구성은

월남쌈과 소등심(호주산/120g)

그리고 신선한야채와

쌀국수

마지막으로 야채죽까지 함께 할수 메뉴예요

 

 

 

 

 

 

주문후 바로

테이블 세팅을 해주시구요

 

소등심과 월남쌈에 함께 쌀

다양한 야채와

개일별로

소스와 개인접시등 함께있는 접시 나오구요

 

 

 

샤브샤브에 넣을

다양한 야채들과 김치나오네요

 

 

 

보글 보글

야채들과 국물이 함께 끓고 있네요

 

이제 꼬기넣구요

야들야들 해진

소등심 고기를 야채와 함께

살포시 소스에 찍어 먹구요

 

소고기를 건져

월남쌈의 채썬 야채들과 함게

라이스 페이퍼에 예쁘게 싸봐요 ~

 

파인애플 하나는 꼭 넣는 걸루요

전 그래야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소등심 고기와 월남쌈 다 싸먹고 먹는

쌀국수~

 

야채와 고기가 우러낸 진한 국물에

쌀국수 넣어 먹어요

 

 

 

마지막 코스인

야채죽

참기름향 가득

고소한 야채죽 먹구요

 

솔직히

샤브샤브는

마지막 죽까지 먹어야

먹은듯 해요 ㅋㅋ

 

배가 불러도

다 어디로 들어가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ㅎㅎ

 

공릉동 맛집

공릉동 샤브샤브 월남쌈 전문점

쌈촌

SSamChon

Vietnamese Summer Roll & Roast & Shabu Shabu

 

 

가족들 외식으로 가볼만한 곳인듯 해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