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지락칼국수 집에서 맛본 바지락 칼제비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0. 27. 14:44

본문

728x90
반응형

 


 

 

 

어제 내린 비 때문인가

오늘은 기온도 뚝 떨어지고

많이 서늘하네요

 

온몸이 으실 으실

ㅎㅎ

점심은 뭔가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그런 날이예요

 

오전시간도

금방 후~욱 지나가고

찾아온  점심시간 !!

 

시원하고 따뜻한 국물이 있는

바지락칼국수 전문점 갔어요

 

 

 

 

 

전 수제비도 좋아해서

칼국수도 먹고 수제비도 먹는

칼제비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지락 칼제비  6,000원

 

여기 메뉴 중에 만두도 맛있는지

만두국도 많이들 먹구요

 

전문인

바지락칼구수 외에도

칼만두

들깨 수제비등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담에 와서는

들깨 수제비나

칼만두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주문후 바로

맛깔스런 김치 나오구요

 

 

청양고추 양념장

 

 

아삭 아삭 시원한

열무김치 나와요~

 

그리고

약간의 요기를 할 수 있는

톡톡 터지는 보리밥 주네요~

 

 

 

시원한 국물 바지락 칼국수

ㅎㅎ

칼국수와 수제비를 한번에 !!

바지락 칼제비 나왔네요 ㅎㅎ

 

 

 

 

싱싱한 바지락 이네요

 

요즐 바지락이 살이 오르는지

토실한 바지락 가득하구요

 

쫄깃한 면 수제비와 칼국수 ~

 

오늘 점심 너무도 맛있게 먹은

시원한 바지락 칼제비 맛있게 먹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