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역 실내포차 호남선에서 따끈한 홍합탕 너무 좋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1. 7. 11:35

본문

728x90
반응형


 

면목역 실내포차 호남선에서~

따끈한 홍합탕 너무 좋네요 ^^

 


 

 

 

 

오늘은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쌀쌀한 날이라

 

따근한 홍합탕 먹으러

면목역 실내포차 호남선에 갔어요

 

 

 

 

 

 

목요일인데도

손님이 가득이네요~

역시 이런 날씨에는 포장마차가 제일인듯 해요

 

 

홍합탕 주문이요~~

 

 

 

따끈한 홍합탕 나왔네요~~

 

 

 

 

담백하고 시원한

그리고

청양고추도 넣어서

칼칼한 홍합탕 국물 넘 맛있어요~

 

 

 

 

토실한 홍합을

초장에 콕 ! 콕 ! 찍어

한입 쏙~~!!

 

쫄깃한 홍합

ㅎㅎ

계속해서 젓가락이 가네요~~

 

 

 

홍합은 금액도 저렴하지만

효능도 좋은데요

 

 

홍합은

 비타민 A의 함량이 매우 높아서

 쇠고기나 재첩보다 비타민 A의 함량이

무려~~ 11배나 높구요

비타민 B₁, B₂비타민 및 비타민 C의 함량도 골고루 함유되어 있구요

 한방에서는

 허약 체질이나 빈혈이 있는 사람에게 좋다고 해요

 

효능을 보고 나니

정말 많이 먹어야겠어요~~^^

 

 

 홍합의 손질은

자잘하게

은근 손질 할게 많은데요

 

여기 실내포차 호남선 사장님은

손질도 깨끗하게 하셔서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더욱 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인듯해요

 

 

면목역 포장마차로는 여기

호남선 강추예요~~~

 

메뉴들은 1만원에서 1만5천원 선 이어서

부담없은 먹기 좋아요 ~~~

오늘 불금인데요

포장마차 가셔서

따끈한 홍합탕 좋을듯 해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