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 치킨 맛집] 오븐구이 치킨 맛닭꼬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1. 11. 11:59

본문

728x90
반응형


 

 

 

 

언제나  먹고픈것 중의 하나

바로 치킨인데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 중의 하나인거 같아요

 

요즘 건강을 생각해서

치킨도 잠시....

멈추고 있었는데요

 

제눈에 띈  새로운 치킨 발견입니다.~~!!!

 

바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치킨인데요

 

100% 국내산 냉장닭을 사용한다는

오븐구이 치킨 맛닭꼬 예요

 

맛있는 닭에 꼬쳤다 라고 해서

맛 닭 꼬 라고 하네요 ㅋㅋㅋ

 

사가정 치킨 집은 참으로 많은데요

 

 

오빠닭  오븐에 빠진닭

KFC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

맛닭꼬 맛있는 닭에 꼬쳤다

미스터 짱닭

돈치킨

치킨뱅이

마파치킨

티바두마리치킨

가마로 강정

치킨매니아

치어스등등

ㅎㅎ

참 많기도 하네요

 

첫번째로 다녀왔던

오빠닭에서 맛보았던

요거닭 !!

오븐구이 치킨이었는데

너무 딱딱했던 기억이....

입천장 찔리는 ㅎㅎ

아무래도 여기만 좀 바싹하게 더 구운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그리고 미스터 짱닭은

포장해서 맛보았는데

ㅎㅎ

먹는게 급해

패스 ~!!

 

 

 

 

이번은  맛닭꼬

 사가정점에서 맛보았았어요~~

 

 

 

 

 

 

 

 

금액 짱 착하더라구요

 

한마리에 11천원 정도

여기에서 포장해서가면 1천원 할인된다네요

요건 매장마다 다른듯해요 ^^;

 

 

바베큐 로스트 예요

달콤 매콤한 양념

특히나 오븐구이라 그러가

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짱 좋은

치즈 칠리 로스트 인데요

 

치즈가 독특하니

완전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두마리 먹어도 2만 오천원 안된다니

ㅎㅎ

너무도 착하네요

 

 

여기 맛닭꼬는 메뉴가 다양하던데

담에는 다른 메뉴 맛보고

포스팅할께요~~~

 

사가정 치킨 맛집으로 추천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